CAFE

자유 소통

딸집에. 옥상텃받잎이다. 상추 뜯어서 된장국 끓여 먹으려구요

작성자작은여인(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96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서이 (용인) | 작성시간 26.06.06 우와~~
    옥상 텃밭이 상당하네요..😃
    저희 시골집 앞마당 텃밭에도
    채소가 쑥쑥 자라고 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작은여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여러가지가 만네요 건강하세요
  • 작성자샐리사랑(대전) | 작성시간 26.06.06 옥상 텃밭이 예뻐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할께요🙏
  • 작성자작은여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시부모가 물려주신 집이라 딸맘대로 하고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