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집에. 옥상텃받잎이다. 상추 뜯어서 된장국 끓여 먹으려구요 작성자작은여인(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9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서이 (용인) | 작성시간 26.06.06 우와~~옥상 텃밭이 상당하네요..😃저희 시골집 앞마당 텃밭에도채소가 쑥쑥 자라고 있네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작은여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여러가지가 만네요 건강하세요 작성자샐리사랑(대전) | 작성시간 26.06.06 옥상 텃밭이 예뻐요..😄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할께요🙏 작성자작은여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시부모가 물려주신 집이라 딸맘대로 하고사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