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소통

평상이너무 맘에들어서 음료수에다 부추전 먹으려구요 테이블 효자아들이 사줘어요

작성자작은여인(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12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서이 (용인) | 작성시간 26.06.10 효자아드님이 사주신
    이쁜 파랑색 테이블에서
    드시니 더 맛있게 드셨겠어요.💙
  • 작성자행복한~영(통영) | 작성시간 26.06.10 파랑 핑크 너무 상큼히니 이쁜 테이블입니당 효자아드님이 선물로 사주셔서 요리 해서 먹음 두배로 맛나겠어요 함상 늘 행복한일상 보여주셔서 너무 좋으네요
    지금처럼 웃음 행복 즐거움 가득하시길 요 작은여인님 --- 싸랑합니당 🌸🌸🌸
  • 작성자루치(인천)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샐리사랑(대전) | 작성시간 26.06.10 파랑색 테이블 핑크색 테이블 정말 예뻐요.
    항상 건강하시길 기도할께요🙏
    작은여인님 정말 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