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소통

비트주한잔에. 고기먹는날 왜 큰병원가서 피뽐아쓰니까

작성자작은여인(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6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서이 (용인) | 작성시간 26.06.12 귀한 피 뽑으셨으니
    몸보신 하셔야죠.
    맛난거 많이 드시고 건강 잘 챙기시고
    행사때 보아요..^^
  • 작성자건강한바다(부산) | 작성시간 26.06.12 작은여인님
    비트주와 무쇠솥과 고기 그리고 가수님 부채가 모두 멋지네요 👍 👍 👍
    늘 건강하시고 여유로우신 모습 행복해보이세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작은여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