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주한잔에. 고기먹는날 왜 큰병원가서 피뽐아쓰니까 작성자작은여인(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6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서이 (용인) | 작성시간 26.06.12 귀한 피 뽑으셨으니 몸보신 하셔야죠.맛난거 많이 드시고 건강 잘 챙기시고행사때 보아요..^^ 작성자건강한바다(부산) | 작성시간 26.06.12 작은여인님 비트주와 무쇠솥과 고기 그리고 가수님 부채가 모두 멋지네요 👍 👍 👍 늘 건강하시고 여유로우신 모습 행복해보이세요^^편안한 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작은여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