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소통

너무나 만이아프고나서 나를위해 동네커피솝에서 빗싼 커피한잔하고있네요 내일은 팥빙수먹으러 오려구요

작성자작은여인(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135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이맘(서울) | 작성시간 26.06.17 작은여인님
    많이 야위셨네요
    더운날씨 건강잘챙기세요
    오늘도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작은여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고있어요
  • 작성자반지의제왕(전주) | 작성시간 26.06.17 작은여인님
    무더운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뵈어요^^
    내일 팥빙수도 맛있게 드시고
    식사도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형서이 (용인) | 작성시간 26.06.17 작은 여인님 이젠 좀 괜찮아지셨나요?
    건강 잘 챙기시고
    같이 가수님 응원하러 다녀야죠..
    맛난거 영양가 있는거 많이드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코코(인천) | 작성시간 26.06.17 아고 아프시군요 ㅜ 속히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