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소통

옥상에 상추가 수북이자라서 점심에 삼겹살구워 먹으려구요 물도주고 먹을만큼 뜯었네요 별님들 삽겹살드시러오세요

작성자작은여인(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9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여인(안산) | 작성시간 26.06.18 작은여인님
    옥상 텃밭이 풍요롭네요~
    맛나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 작성자작은여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알게습니다
  • 작성자행복한~영(통영) | 작성시간 26.06.18 직접기르신 상추에 고기 조합 👍👍
    침이 꼴깍 꼴깍 입니다 언제나 퓽요롭고 탐스런 작은여인님텃밭 진짜 달려 가고프네요 맛난거 잘챙겨 드시구 짝꿍님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우리 잘지내다가 💙가수님 생일날💙 이쁘게 만나요
    뵙는날까지 해피해피 데이 잘계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