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우 신성민 팬카페 MINIWAY입니다.
6월 9일,
베토벤 첫 공연 이후
단체 퇴근길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퇴근길 장소는
해당 게시물 답글 및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안내 될 예정이오니 공연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럼 세종문회회관에서 만나요^^
6월 9일(화요일) 공연 후, [단체 퇴근길]이 진행됩니다.
퇴근길은 당일 공연 관람자만 참여가능합니다.
퇴근길 장소로 이동 시 극장 불이 켜진 후 안전하게 이동 부탁드립니다.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시, 주변 분들이 나오지 않게 촬영 부탁드립니다.
(이후 SNS 업로드 시, 타인의 얼굴과 목소리가 담기지 않도록 수정 후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편지 및 선물은 인사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배우님의 인사가 끝난 후에는 촬영을 멈춰주세요.
퇴근길이 끝난 후, 배우님을 따라가거나 사인 및 사진요청을 금지합니다.
공지사항 내용은 꼭 숙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