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06. 09
뮤지컬 베토벤
단체 퇴근길 장소 안내드립니다📣
퇴근길 장소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과 S씨어터 사이
벽을 돌아오시면 되며
위 그림을 참고하여
선에 맞춰 대기해주시면 됩니다
*거리를 두고 줄 서 주세요*
첫공연으로 나오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기다려주세요.
다른 분들에게 방해가되지않도록
주의하여 줄을 서주세요.
그럼 공연 마친 후 뵙겠습니다💙
*
오늘은 스탭이 현장에 없으니
꼭! 적정거리를 두고 대기부탁드리며
이동하시는 다른 관객분들에게 피해가 가지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객석에 불이 켜진 뒤
안전하게 이동 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해당 글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