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 출석부

[일요일]6월 7일 출석부

작성자아리솔(안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8 목록 댓글 7

 

인성이 깊은 사람에게 향기가 나는 것이다


사람들은 보기만 좋으면 장땡이라 말한다

그러나 보기만 좋다고 섣불리 다가가서는 안된다

장미엔 가시가 있고 철쭉과 같은 관상용꽃은 독이 있다

그러나 보기만 좋은 꽃도 있지만

보기도 아름답고 향기도 아름다우며 약효있는 꽃도 많다

그러니 사람을 평가할 때 그 사람과 어울려보면 안다

좋은지 나쁜지

사람이 익어갈 땐 벼 이삭처럼 황금빛으로 물든다

그러나 익어가는 벼는 낮은 곳으로 머리를 숙인다

참된 사람은 자신의 권위를 이용하지 않는다

오히려 머리를 숙이는 사람

그런 사람에게서 아름다운 향기가 스며드는 것이다

아침의하루/오영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빛연어(군포) |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주일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솔(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작성자미소지움 서울 | 작성시간 26.06.07 오랜만에 저녁 늦게 출석해 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리솔(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고운밤되세요
  • 작성자카페지기.이천 | 작성시간 26.06.07 오늘 결석 할 뻔 했네요.^^
    고운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