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 출석부

[월요일]6월 8일 출석부

작성자아리솔(안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10

 

※ 척하며 사는 거지요 / 이해인 ※


사람들은 제각기 괜찮은 척하며 살아가는 거지

그러나 괜찮은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아프지 않은 척하며 살아가는 거지 그러나

아프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힘들지 않은 척하며 이겨내는 거지 그러나

힘들지 않은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사람들은 보이지 않지만 모두 자신만의


삶의 무게를 이고 지고 살아가고 이씁니다

남의 짐은 가벼워 보이고 내 짐은 무겁게 느끼며

그렇게 살아가고 있을 뿐입니다

모퉁이를 돌아가 봐야 거기에 무엇이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가보지도 않고 아는 척

해봐야 득 되는 게 아무 것도 없지요

바람이 불고 비가 쏟아져 아픔과 고민이 다

쓸려간다 해도 꼭 붙들어야 할 것이

있으니 바로 믿음이라는 마음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리솔(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흐린날이라 시원합니다
    즐거운날 보내세요
  • 작성자은빛연어(군포) | 작성시간 26.06.08 한주도 파이팅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솔(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카페지기.이천 | 작성시간 26.06.08 출석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리솔(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