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제비

작성자돈사랑|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5

어제보니제비새끼2마리가

탄생 했네요

잘자라서가을에엄 마아빠랑

강남가거라

알을낳아품고

4월어느날 제비부부가 5년째

집짓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지기.이천 | 작성시간 26.06.10 노오란 애기 주둥이가 예쁘네요
  • 작성자아리솔(안산) | 작성시간 26.06.10 내년엔 박씨앗 물고 올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돈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매년 봄에 로또를 물고옵니다
    ㅎㅎ
  • 작성자돈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보니 새끼가 4마리네요
  • 작성자은빛연어(군포) | 작성시간 26.06.12 ㅎ 행운을 물고 왔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