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소한먹거리

콩국수와 도토리묵

작성자꽃마차 (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6

몇일 있음 남동생 생일이라 미리 콩국수와 도토리묵 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맛나다고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마차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 해 먹으면 좋더라고요
  • 작성자돈사랑 | 작성시간 26.06.23 new 더울때 시원한 콩국수 도토리묵
    최고지요
  • 답댓글 작성자꽃마차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습니다요
  • 작성자카페지기.이천 | 작성시간 26.06.23 new 국수물이 진하게 구수한 맛이 느껴지네요.
    동생이 좋아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마차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건 사진 찍어야 해. 하면서 찍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