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있음 남동생 생일이라 미리 콩국수와 도토리묵 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맛나다고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마차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 해 먹으면 좋더라고요
-
작성자돈사랑 작성시간 26.06.23 new
더울때 시원한 콩국수 도토리묵
최고지요 -
답댓글 작성자꽃마차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맞습니다요
-
작성자카페지기.이천 작성시간 26.06.23 new
국수물이 진하게 구수한 맛이 느껴지네요.
동생이 좋아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마차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건 사진 찍어야 해. 하면서 찍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