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의 중요성♡
"할렐루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찬양하라."(시146:1)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을 좋아할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만약 누군가에게 정성껏 선물을 주었는데 그 사람이 "고맙다" 는 말 한마디 하지 않는다면, 그 사람에게 더 이상 아무것도 주고 싶지 않아질 것입니다.
찬양이란, 우리가 하나님께 선물 받은 것들에 대해서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말하는 방법입니다.
시편 중 많은 부분은 하나님께 대한 감사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는다면, 아마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하신 모든 일과 하나님이 얼마나 위대하신 분인지 잘 이해하지 못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하나님을 찬양하길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귀한 것을 선물받고도 감사할 줄 모르는 자들이 되길 결코 바라지 않으십니다.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의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시 50:23).
범사에 감사함으로 젖과 꿀이 흐르는 가나안 땅에 들어갈 것인가?
원망과 불평으로 사막에 거할 것인가?
💕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