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는 날씨였지만
여러 회원님들과 함께 응원하는 행복한 시간
제천에서 함께 하였습니다~
사랑님들 안전 귀가 하셨죠.
편히 쉼하는 주말 보내세요.
사진은 지윤맘님께서 예쁘게 담아 주셨습니다.
지윤맘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콩이(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신나는 유니님 즐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용무대도 보셨죠?
오늘도 빛이나는 신유님이시네요.
편한 밤 되세요^^😊 -
작성자쟈스민(서울나나) 작성시간 26.06.22 진콩이님 영상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콩이(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쟈스민님 안녕하세요.🤗
즐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점심식사 하세요^^ -
작성자지윤맘(부경방) 작성시간 26.06.23 진콩이님
오랜만에 우중 응원도 색다른 하루였어요
하루 하루 뭐가 그리 바쁜지 ㅋ
멀리 강원방 사랑님들 오랜만에 뵈니 진짜 반가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콩이(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비때문에 걱정하며 갔는데. .
다행히 왕자님 공연때 그쳐서 다행이였어요.
역시 날씨 요정 신유 왕자님🫅
저도 여러지역에서 응원 오셔서 너무 좋고
반가웠답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