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제 53회 제천문화페스티벌 사랑님들과 행복한 시간(미팅영상추가)

작성자진콩이(충청)|작성시간26.06.21|조회수394 목록 댓글 32

비가 오는 날씨였지만
여러 회원님들과 함께 응원하는 행복한 시간
제천에서 함께 하였습니다~

사랑님들 안전 귀가 하셨죠.
편히 쉼하는 주말 보내세요.

사진은 지윤맘님께서 예쁘게 담아 주셨습니다.
지윤맘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콩이(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신나는 유니님 즐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용무대도 보셨죠?
    오늘도 빛이나는 신유님이시네요.
    편한 밤 되세요^^😊
  • 작성자쟈스민(서울나나) | 작성시간 26.06.22 진콩이님 영상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콩이(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쟈스민님 안녕하세요.🤗
    즐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점심식사 하세요^^
  • 작성자지윤맘(부경방) | 작성시간 26.06.23 진콩이님
    오랜만에 우중 응원도 색다른 하루였어요
    하루 하루 뭐가 그리 바쁜지 ㅋ
    멀리 강원방 사랑님들 오랜만에 뵈니 진짜 반가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콩이(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비때문에 걱정하며 갔는데. .
    다행히 왕자님 공연때 그쳐서 다행이였어요.
    역시 날씨 요정 신유 왕자님🫅

    저도 여러지역에서 응원 오셔서 너무 좋고
    반가웠답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