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신유

오랫만에 인사드려요

작성자여유부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95 목록 댓글 0

항상 맘속에 자리잡고 있는 우리 신유왕자님
안녕하세요?
가까이에서 뵌지는 오래 되었지만
방송을 통해 보면서 항상 응원을 보내고 있답니다

예전 보다도 성숙해지신 왕자님
더 멋있어진거 알고계시죠?
기회가 된다면 실물 영접 하면서 응원해 드리고 싶네요
보고싶어요
앞으로도 자주 방송에 나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