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맘속에 자리잡고 있는 우리 신유왕자님
안녕하세요?
가까이에서 뵌지는 오래 되었지만
방송을 통해 보면서 항상 응원을 보내고 있답니다
예전 보다도 성숙해지신 왕자님
더 멋있어진거 알고계시죠?
기회가 된다면 실물 영접 하면서 응원해 드리고 싶네요
보고싶어요
앞으로도 자주 방송에 나와주세요
다음검색
항상 맘속에 자리잡고 있는 우리 신유왕자님
안녕하세요?
가까이에서 뵌지는 오래 되었지만
방송을 통해 보면서 항상 응원을 보내고 있답니다
예전 보다도 성숙해지신 왕자님
더 멋있어진거 알고계시죠?
기회가 된다면 실물 영접 하면서 응원해 드리고 싶네요
보고싶어요
앞으로도 자주 방송에 나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