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무대 대기중 작성자희열돌이(수원)|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메랄드(인천) 작성시간26.06.08 당첨 축하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콩이(충청) 작성시간26.06.08 당첨 축하 합니다.좋은 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장미(전북 인천) 작성시간26.06.08 당첨 축하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투맘(남양주) 작성시간26.06.08 당첨 축하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소조아(대경) 작성시간26.06.08 축하드립니다 ~~^^좋은 추억 만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좋은당신(울산) 작성시간26.06.08 당첨 축하드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행복건강(서울) 작성시간26.06.08 당첨축하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사랑(대전) 작성시간26.06.08 좋은시간 보내고 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찌니(경기) 작성시간26.06.08 좋은 시간 되셨어요? 행복한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열돌이(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가수님은 정말 노래를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키도 크시고 얼굴도 작으시고~~~~같이 갔던 친구는 신유님 팬이 아니었는데 어제 무대를 보고 팬이 되었답니다. 끝나고 퇴근길 보려고 기다렸는데 다른 가수분들 다 나오시는데 우리 가수님만 안나오셔서 발 동동 하고 있었는데 입구에 안내 아저씨(?)께서 신유님은 7시 15분쯤 가셨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해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윤맘(부경방) 작성시간26.06.14 퇴근길 못보셨어도 안에 들어가서 목청껏 왕자님 응원해 주시는게 백배 값진 일입니다~어렵다는 방청권 당첨도 되시고 행복한 시간 되셨네요 ~부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