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업시간 보건실 가는 학생 처리 문의

작성자유레카1|작성시간26.06.22|조회수198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등학교입니다.

근무하시는 학교에서는 수업시간에 아파서 보건실에 가서 휴식을 취하고 오는 학생을 질병결과, 인정결과 등 어떤 것으로 처리를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와스마일 | 작성시간 26.06.22 new 질병결과 처리합니다
  • 작성자수원청개구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아파서 보건실간거니. 질병결과죠
  • 작성자태지마누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질병
  • 작성자쫑쫑 |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 학교는 10분이상 수업에 없으면 질병결과라고 규정집에 쓰여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