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 자 경기 중등 교감 예상 인원수는 몇 명일까요?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히스 작성시간 26.06.23 new
24년 연수자는 모두 발령이 날까요?
-
작성자다음2015 작성시간 26.06.23 new
24년 연수 받으신 분들 중 몇 분 남으셨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
작성자엄석대 작성시간 26.06.23 new
24년 연수자 75명정도 남아 있다고 하더라구요...
25년 연수자 상위 35명정도해서
110명정도 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프라스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리지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24년 연수자인데 이번엔 시간이 안 가네요. ㅜㅜ 발령이 늦는 게 저는 괜찮은데 주변에서 자꾸 물어보고 학교에도 민망한 상황이네요. 근데 교감돼도 월급은 거의 안 늘더라고요. 허탈합니다. 괜히 연수받았나 싶기도 하고 생각이 많아지는 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