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학기 중등교감 발령인원

작성자오리지날|작성시간26.06.23|조회수664 목록 댓글 10

9월 1일 자 경기 중등 교감 예상 인원수는 몇 명일까요?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프라스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음2015 | 작성시간 07:47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리지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24년 연수자인데 이번엔 시간이 안 가네요. ㅜㅜ 발령이 늦는 게 저는 괜찮은데 주변에서 자꾸 물어보고 학교에도 민망한 상황이네요. 근데 교감돼도 월급은 거의 안 늘더라고요. 허탈합니다. 괜히 연수받았나 싶기도 하고 생각이 많아지는 밤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음2015 | 작성시간 07:49 new 저는 25년 연수자인데도 언제 교감 나갈거냐고 주변에서 급식 먹을 때마다 질문.... "본교에 23년에 연수 받아서 25년 9월에 나가신 분은 벌써 잊은 거냐..왜 나한테만 빨리 안나가냐고 재촉하냐"고 매번 쓴 웃음 지으며 답변합니다.
  • 작성자압구정박선생 | 작성시간 2시간 38분 전 new 24년 연수자 78명 남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25년 연수자 20-30명 발령나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