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교원 명퇴자는 연금과 명퇴금, 재직자는 월급 받는데, 월수입은 과연 누가 더 많을까

작성자@반달곰|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리날다 작성시간26.06.23 new 정년을 유도하려면 탄력근무제나 임금피크제로 업무 유연화가 필요하다 보여지네요ㅠㅠ
    정규시스템하에서 정년은 희생과 봉사네요..
    행정직과 같은 시스템이 아니라 정년하는 그날까지 현장에서 똑같이 움직여야 하지요..
    천직이신분은 제외하구요!!

    정년전 한학기 공로 연수라도 생기길 바래봅니다 ~~~
  • 작성자 남선생 작성시간26.06.23 new 건강과 경제적인 측면에서 볼 땐 명퇴가 더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겠군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오뎅 작성시간26.06.23 new 교원도 행정직처럼 6월 또는 1년의 공로연수가 생기길 간절히 희망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