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좋은글 - 상처 입은 사람을 사랑할 때 -

작성자조나단|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상처 입은 사람을 사랑할 때

 

 

깊이 상처 입은 누군가를 사랑할 때

그대가 할 수 있는 가장 나쁜 일은

그 상처를 말하고 건드리는 거예요.

 

단순히 거기,

상처가 있음을,

알아차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요.

그런 다음엔 그것으로부터 조용히 물러나세요.

 

그리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영혼의 부드러운 빛을 그 상처에 비춰주세요.

 

 

 

존 오도나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