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입은 사람을 사랑할 때
깊이 상처 입은 누군가를 사랑할 때
그대가 할 수 있는 가장 나쁜 일은
그 상처를 말하고 건드리는 거예요.
단순히 거기,
상처가 있음을,
알아차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요.
그런 다음엔 그것으로부터 조용히 물러나세요.
그리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영혼의 부드러운 빛을 그 상처에 비춰주세요.
존 오도나휴
다음검색
상처 입은 사람을 사랑할 때
깊이 상처 입은 누군가를 사랑할 때
그대가 할 수 있는 가장 나쁜 일은
그 상처를 말하고 건드리는 거예요.
단순히 거기,
상처가 있음을,
알아차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요.
그런 다음엔 그것으로부터 조용히 물러나세요.
그리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영혼의 부드러운 빛을 그 상처에 비춰주세요.
존 오도나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