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활동사진

6월 19일 (금) 영화관람 다녀왔어요 (토이스토리 5)

작성자능소화꿈나무|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일 시 : 2026년 6월 19일(금) 15:40~

장 소 : 롯데시네마 장현점

 

새로 개봉한 토이스토리5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아동들과 투표를 통해 선정한 영화로 기대감이 높았고 관람 후 만족도 또한 높았습니다.

무더운 날 시원한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