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벌시대 1화 " 군벌이란 무엇인가 " 작성자욱이님| 작성시간11.11.07| 조회수1031|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하스페르츠 작성시간11.11.07 오오... 신연재다!! 잘 보겠습니다. 왠지 일본군 무능전설을 능가하는 중국군벌 무능전설이 되겠군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움쿰재 작성시간11.11.07 엑박뜹니다.네이버에서 복사해서 다음사이트로 붙여넣기 하면 엑박뜹니다.사진은 직접 올리셔야 엑박 안뜹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쟁사사랑 작성시간11.11.07 펄벅의 대지를 읽어보면 당시 군벌에 대한 이야기가 흥미있게 나와있죠. 2부 주인공인 왕호(王虎)가 전형적인 소군벌이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욱이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11.07 1부만 읽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enturion 작성시간11.11.08 아...저도 대지 광팬이어서 이 댓글 달려고 했는데 한발 늦었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두우카★ 작성시간11.11.07 이야... 역시 대륙급 스케일이다;; 경기관총 하나만 있으면 관운장의 재림을 볼수있는건가...그나저나 일본에게 통상 10배 이상의 사상자라... 아 그저 눈물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욱 작성시간11.11.07 어 혹시 네이버 밀군카나 부흥에서도 연재하시나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lian de Ibelin 작성시간11.11.14 상해 공방전에서 중국군 벙커밭 뚫어내는데 일본군 사상자 4만...이에 반해 중국군은 33만(독일식으로 편제된 2개의 최정예 총통직속사단이 방어전에 투입되었던것을 생각해본다면;;; 물론 이 2개의 사단은 전멸...이런식으로 장총통은 왜놈들에게 자신의 밑천을 다 거덜내고 야금야금 세력을 넓히던 빨갱이들은 박수를 치고 있는사태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