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군벌시대 1화 " 군벌이란 무엇인가 "

작성자욱이님| 작성시간11.11.07| 조회수1031|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하스페르츠 작성시간11.11.07 오오... 신연재다!! 잘 보겠습니다. 왠지 일본군 무능전설을 능가하는 중국군벌 무능전설이 되겠군요. ㅎㅎㅎ
  • 작성자 한움쿰재 작성시간11.11.07 엑박뜹니다.
    네이버에서 복사해서 다음사이트로 붙여넣기 하면 엑박뜹니다.사진은 직접 올리셔야 엑박 안뜹니다.
  • 작성자 전쟁사사랑 작성시간11.11.07 펄벅의 대지를 읽어보면 당시 군벌에 대한 이야기가 흥미있게 나와있죠. 2부 주인공인 왕호(王虎)가 전형적인 소군벌이었죠.
  • 답댓글 작성자 욱이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11.07 1부만 읽어서...-.-
  • 답댓글 작성자 centurion 작성시간11.11.08 아...저도 대지 광팬이어서 이 댓글 달려고 했는데 한발 늦었음 ㅋㅋ
  • 작성자 비두우카★ 작성시간11.11.07 이야... 역시 대륙급 스케일이다;; 경기관총 하나만 있으면 관운장의 재림을 볼수있는건가...

    그나저나 일본에게 통상 10배 이상의 사상자라... 아 그저 눈물만
  • 작성자 나욱 작성시간11.11.07 어 혹시 네이버 밀군카나 부흥에서도 연재하시나요?ㅋㅋ
  • 작성자 Balian de Ibelin 작성시간11.11.14 상해 공방전에서 중국군 벙커밭 뚫어내는데 일본군 사상자 4만...이에 반해 중국군은 33만(독일식으로 편제된 2개의 최정예 총통직속사단이 방어전에 투입되었던것을 생각해본다면;;; 물론 이 2개의 사단은 전멸...이런식으로 장총통은 왜놈들에게 자신의 밑천을 다 거덜내고 야금야금 세력을 넓히던 빨갱이들은 박수를 치고 있는사태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