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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가지의 기병 돌격에 관해

작성자ROK_CompanionOfficer| 작성시간06.09.15| 조회수1051| 댓글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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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ROK_CompanionOffic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09.15 아참, 차징시 바로 앞의 적에게 돌격하지 말고 약간 뒤를 타겟으로 잡으면 타겟까지 쭉 돌격해버립니다 (타겟에 박을 때까지 차징 시퀀스 발동)ㅇㅅㅇ; 다만 너무 뒤를 찍으시면 서로 진형 섞이고 박살나며 역효과 나요 ~_~
  • 작성자 신격카이사르 작성시간06.09.15 아 ㅇㅅㅇ...그런 것도 있고 연속차지도 좋습네다.(다만 연속차지의 후반차지는 약식차지가 됨)
  • 작성자 Charging 작성시간06.09.15 같은급의 기병이면 역효과가 날듯한디요 어떤가요. 웻지가 위험한 구석이 있는건 사실.
  • 답댓글 작성자 ROK_CompanionOffic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09.16 웻지는 주로 돌파후 후면전개의 반복이 목적인데 (적어도 저는) 같은 기병 상대로는 일단 돌파는 불가능하겠네요. 공격보너스, 방어패널티 상태로 기병전 하시고 싶으시다면 뭐...ㅡ3ㅡ
  • 작성자 한늬발 작성시간06.09.15 파르티아로 소아시아를 평정하고,이제 막 카탁이 쏟아져 이집트와 동방의 패자자리를 겨루는 저에게는 정말 유용한 정보군요ㅋ
  • 작성자 소담 작성시간06.09.15 적의 보병진이 뭉쳐져 잇다면 죽음을 부르는 웻지 포메이션.....
  • 작성자 러마러마 작성시간06.09.16 근대 지금 열심이 나름대로 마케도니아에서 기병을 이르키고있는대 2차무기는 언제 꺼내서 쓰는지 몰르겠다는..
  • 답댓글 작성자 ROK_CompanionOffic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09.18 근접전 상황시 알트 + 공격명령 해주시면 됩니다
  • 작성자 소담 작성시간06.09.16 알트 눌르시고 적 유닛 찍으시면 검들고 후려칩니다 ㅋㅋ
  • 작성자 마혈[馬血] 작성시간06.09.16 참고로 팔랑스 보병을 상대로 할땐 웻지돌파보단 정면돌파후 강제 이동이 더 좋은 듯 '-';
  • 답댓글 작성자 ROK_CompanionOffic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09.18 웻지를 켜서 돌격하고 강제돌파도 그 순간 방어 보너스 때문에 꽤 괜찮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ROK_CompanionOffic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09.18 대열을 늘리면 단점도 있지요. 1. 대열 선회가 느려서 빠르고 정확한 기동이나 정교하게 코스를 급격히 여러번 바꾸는 기동이 힘듭니다. 2. 팔랑 정면을 차징후 강제이동으로 돌파하려 할때 접촉시 창끝에 닿는 개체수가 많아 오히려 손실율이 큽니다. (돌파는 언제나 종심돌파 잇힝)
  • 작성자 신격카이사르 작성시간06.09.18 한 번에 많은 적을 죽이고 차지의 효과를 극대화하시고 싶으시면 2열을 차지효과조금 낮아져도 더 살리고 싶으시면 3열을 더 낮아지고 싶으시면 4열을 추천...(더 이상 늘어나면 비효율적) (저는 2열이나 3열 추천)
  • 작성자 신격카이사르 작성시간06.09.18 기병은 한 방이 중요해서 보통 2열...좀 정교해야한다면 3열을 씁니다..4열부터는 효과가 좀 낮아지는게 보여서-_-;
  • 답댓글 작성자 마혈[馬血] 작성시간06.09.19 그..그래요. 기병은 잭팟이죠. 터져라, 대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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