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학 게시판

우주데이터센터가 스타링크보다 더 쉽다고? 일론머스크는 이미 준비를 다 끝냈습니다.

작성자쏠로몬대왕|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0

https://youtu.be/kMShshRWjec?si=ip1P7ZA_naJz1zC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