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데이터센터가 스타링크보다 더 쉽다고? 일론머스크는 이미 준비를 다 끝냈습니다. 작성자쏠로몬대왕|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kMShshRWjec?si=ip1P7ZA_naJz1zC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