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 ㅇ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디기 작성시간 22.01.09 이런 반어법 조롱이 디씨에서 나오는 것만으로도 다른 갤러리 유저들도 야갤이 얼마나 막장인생들 모인 곳인 지 너무 잘 안다는 거죠ㅋㅋㅋㅋ
-
작성자bamdori 작성시간 22.01.09 토탈앙 유저면 킹정인데 ㅉ
-
작성자花美男 작성시간 22.01.09 이보다 더 정확한 정의를 내릴 수 없죠.
“사람인 척하는 벌레새끼들” -
작성자00년생 송흠종 작성시간 22.01.09 일베 아빠이자 워마드 아빠인 새끼들이 헛소리옄ㅋㅋㅋㅋㅋㅋ 저어 가서 보리수 안페들이랑 소꿉장난이나 하거라
-
작성자RichardDawkins 작성시간 22.01.09 현실은 일베+개저씨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