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파트 이름 근황. 작성자가터벨트후작|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밸틴1 작성시간26.06.09 아파트 이름이나 고급신발등의 특정상품명은 대다수가 영어 이름이더군요. 그 만큼 병적인 열등감, 관습화된 서구추종, 역시 관습화-습관화된 자국폄하가 심하단 거죠. 관습화/습관화되다보니, 유럽과 북미의 빛과 어둠에 '무지無智한 상태에서, 선배/부모가 했으니 나도 한다는 식으로 가는것이 한편으론 아이러니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6.10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물 작성시간26.06.09 아파트 이름짖기가 어려워서..이런게 특이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 작성시간26.06.09 ~~~어뜩해 어뜩해 ~~~이렇게 들린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리퍼s 작성시간26.06.09 한글날에만 한글 사랑하자 아무리 강조해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VIRUS 작성시간26.06.09 니미시벌아파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코스모스 작성시간26.06.09 ㅋㅋㅋㅋㅋㅋ 오도독오도독 아파트가주세요 하겠네, 오돌뼈아파트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중호우 작성시간26.06.09 나도 발음하기 귀찮은데저기 사시는 어른들은 잘 못 하다큰 일 나겠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EALOT 작성시간26.06.10 오고곡 소리좀 안나게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26.06.10 어, 별로 중요한 얘기는 아닌데, 저기 분쟁때문에 소송 들어가서 100% 공실난 곳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초록마르스 작성시간26.06.10 아 저 공짜로 살 수 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26.06.10 초록마르스 소송비 대납하시면 될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문학도 작성시간26.06.10 아파트~ 아파트~ 어! 어허어허 돈츄원츄~(로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