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워해머 40k 설정] 이걸 맞고 버틴다고? 워해머 최강의 탄환 인류제국 스페이스마린 '볼터 탄' 로어설정! 작성자쏠로몬대왕|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0WVv_RVqhow?si=ySJBBMaQsWpBMjW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