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30년이 지나 한글화라니… 파이널 판타지 택틱스 지금 해도 재밌을까? 작성자쏠로몬대왕|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J2x7YNeer5w?si=VthFN_NLL_UwCr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람과구름의파넵 | 작성시간 7분 전 new 영문판으로 해봤는데 그닥입니다. 너무 둬쳐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