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30년이 지나 한글화라니… 파이널 판타지 택틱스 지금 해도 재밌을까?

작성자쏠로몬대왕|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1

https://youtu.be/J2x7YNeer5w?si=VthFN_NLL_UwCr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과구름의파넵 | 작성시간 7분 전 new 영문판으로 해봤는데 그닥입니다. 너무 둬쳐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