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크랩] 신의계시? 일까요~

작성자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작성시간26.06.03|조회수269 목록 댓글 6

https://youtube.com/watch?v=f9cYSeS279c&si=iKEG7KN9rv5IcsjT

제발..제발..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페트리어트 | 작성시간 26.06.03 아무리 그래도 이런 미신적인건 좀 보기 그러네요...

    저러다 엉키기라도 해서 교통 사고날까봐 그게 더 걱정...
  • 작성자밸틴1 | 작성시간 26.06.03 해석은 당신 몫입니다.
    당연하지만, 해석에 따른 행동, 책임도 당신 몫입니다.
  • 작성자마카롱 | 작성시간 26.06.03 이런 괴력난신에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하시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집중호우 | 작성시간 26.06.03 저쪽은 민주당이 당선 되는걸 자존심 상해하지
    빵진숙이 공천받은 것도
    국회 과방위에서 지랄 할 것도 아님
    민주당이 당선 되는게 재앙이고 자존심 상해하는 곳이라 기대 1도 없음
  • 작성자구경하는사람24 | 작성시간 26.06.04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