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재선거가 아닌 부정선거라고 해야하는 이유

작성자초록마르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375 목록 댓글 7


현재 애국시민들이 재선거라고 외치면 쫒아내고
부정선거라고 해야 하는 거 아시나오?

지금 내리는 비는 중국 공산당이 정의로운 애국 시민을 죽이기 위해 바이러스와 화학악품을 탄 인공강우인 거 아시나요?

지금 올림픽 공원으로 애국시민들을 몰아넣고 사람을 죽이려는 찢의 음모를 아시나요?

그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바로 재선거는 이런 뜻이기 때문입니다.

모두 외치죠! 윤어게인!
(위 그림은 생성형 ai제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중호우 | 작성시간 26.06.21 new 휴거 이후로 무서운 일이로다
  • 작성자waterloo | 작성시간 26.06.21 new 부즈엉 알고리즘에 뇌가 절여졌네요 저거 디톡스 우째 해야하나..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1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몰라요 | 작성시간 26.06.21 new 정신병동을 국가단위로 지어야하나??
  • 작성자리히티 | 작성시간 10:06 new 굳이 똥글을 왜 가져오십니까 ㄷㄷ
    추천 0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