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욕이 발달하지 않았다 작성자클리퍼s|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연하 작성시간26.06.23 new 일본내 악질 커뮤에서 소비되는 용어가 아닐까요. 대중 일반에서 일상적으로 저런 말을 쓰지는 않겠죠... 저기도 사람사는 동네고 양심이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밸틴1 작성시간26.06.23 new 욕은 없으되, 천년전 헤이안시대 교토의 궁정등에서 돌려말하기 하면서 사람 비웃고 헐뜯고 싸운건 기록에 다 나오죠. 어느 인간사회나 다 그렇듯, 언어의 특성상 돌려말하기 하며 전쟁하는 건 일본도 매한가지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EALOT 작성시간14:17 new 가성비 좋은빵 = 집에서 밥못챙겨먹는 편부모가정 아이들이나 먹는빵이란뜻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