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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2: 한글화작업실

모드에 한글적용할때 몇가지 문제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작성자[Beta]시라|작성시간07.05.24|조회수272 목록 댓글 5

우선 모드는 Lands to Conquer로 했습니다

 

한글적용하고 새로운 게임시작이 안되는 현상이 있더군요.

 

그리고 한글적용부분도 따로 해줘야 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외교부분 적용해봤는데

스샷처럼 relations, power부분은 번역해놔도 적용이 안되더군요 ㅡ_ㅡa

혹시 관련해서 하신분 있으신가요?

(그리고 외교부분은 다른분께서 하고 계시고..단지..테스트용으로 한거라 한글화 진행과

관계없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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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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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예쁘니훈 | 작성시간 07.05.24 저도 해봤는데,,안되더라구요 -_-; 그리고 일단 기본생각에 모드적용에는 문제가 조금 있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를 들어 빅맵이면 새로운 지역이 많이 추가되었을텐데,,그 지역에 대해서는 한글화가 되어있지 않겟지요, 그리고 모드별로 txt파일 또 따로 들어가니 오리지널 data폴더와 우선적용이 문제가 있을수도 있고,,새로운 유닛이 추가된다면 그부분은 또 번역이 안되어있을것이고,,뭐 일단 오리지널 한글화가 우선이겠지만요^ ^ 시라님~~축구때문에 안주무시나보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로마초록물고기™ | 작성시간 07.05.24 외교 부분 일단 임시 적용해 올렸습니다
  • 작성자風林火山 | 작성시간 07.05.24 전 시칠리의 만종 모드 하는데 저도 나름대로 텍스트 비교해가며 덧붙여가는 작업을 통해 한글화 했습니다.
  • 작성자[Beta]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05.24 현재 그럼 모드보다는 텍스트 수정한거나 병과 밸런스 수정한걸 넣어야겠군요..그리고 모드게시판에 [울티메이트 AI 1.5]해봤는데 이건 되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로마초록물고기™ | 작성시간 07.05.24 외교 부분 일단 임시 적용해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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