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edi2: 한글화작업실

유닛 추가방법??

작성자Siren|작성시간06.07.31|조회수717 목록 댓글 0

뭔가 법칙을 틀려서 그러신듯 합니다. 

어반이를 기초로 스페인에 새로운 유닛응 생성 한다고 보면

 

원본 어반

type             roman praetorian cohort urban i  
ictionary       roman_praetorian_cohort_urban_i      ; Urban Cohort
category         infantry
class            heavy
voice_type       Medium_1
soldier          roman_praetorian_cohort_ii, 40, 0, 1.3
officer          roman_centurion
officer          roman_standard
attributes       sea_faring, hide_forest, can_sap, hardy
formation        1, 2, 2, 3, 4, square, testudo
stat_health      1, 0
stat_pri         18, 3, pilum, 35, 2, thrown, blade, piercing, spear, 25 ,1
stat_pri_attr    prec, thrown ap
stat_sec         14, 3, no, 0, 0, melee, simple, piercing, sword, 25 ,1
stat_sec_attr    no
stat_pri_armour  12, 7, 5, metal
stat_sec_armour  0, 1, flesh
stat_heat        5
stat_ground      2, 0, 0, 0
stat_mental      12, disciplined, highly_trained
stat_charge_dist 30
stat_fire_delay  0
stat_food        60, 300
stat_cost        2, 860, 320, 90, 130, 860
ownership        romans_julii,romans_brutii,romans_scipii,romans_senate

 

신 어반

 

type              edit cohort urban  // 딱이 정해진거 없읍니다.  그냥 원하시는대로 이름을 정해주세요.  

dictionary       roman_praetorian_cohort_urban_i      ; Urban Cohort

//이부분은 유닛 정보 창과 미니 그림 이라고 해야하나 어툰... 문제는 이리 써놔도 겜상에서 보면 깜장 피전트가 된다는 겁니다.  Bi 경우는 UI폴더가 따로있어서 거기서 끌고 오면 됩니다만 오리는 눈씻고 찾으셔도 없을 겁니다.  packs 폴더에 압축이 되있기에 카페 자료실에 있는 Xpak 을 써서 압축을 푸신후

Data 폴더로 UI폴더를 옮깁니다.  그럼 거기서 로마 팩션에서 어반이 그림을 찾으신후 복사후 스펜인에 붙여 넣기를 합니다. 
category         infantry
class            heavy
voice_type       Medium_1
soldier          roman_praetorian_cohort_ii, 40, 0, 1.3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뭐 오리 자체만 지원은 60명이상 안되는거 같읍니다.  70 튕깁니다.   그다음 앞인데 기존에 있는 오리 유닛이라면 다른 스킨을 다운받아서 적용 하실라면 descr_model_battle 이것을 손봐야 합니다.  이건 역쉬나 모드스킨 게시판에 보시면 자세이 설명이 되있을겁니다만 제가 아는 튕기는건 밑에서 설명 하겠읍니다.
officer          roman_centurion
officer          roman_standard
attributes       sea_faring, hide_forest, can_sap, hardy
formation        1, 2, 2, 3, 4, square, testudo
stat_health      1, 0
stat_pri         18, 3, pilum, 35, 2, thrown, blade, piercing, spear, 25 ,1
stat_pri_attr    prec, thrown ap
stat_sec         14, 3, no, 0, 0, melee, simple, piercing, sword, 25 ,1
stat_sec_attr    no
stat_pri_armour  12, 7, 5, metal
stat_sec_armour  0, 1, flesh
stat_heat        5
stat_ground      2, 0, 0, 0
stat_mental      12, disciplined, highly_trained
stat_charge_dist 30
stat_fire_delay  0
stat_food        60, 300
stat_cost        2, 860, 320, 90, 130, 860
ownership        spain

 

그외에는 딱이 튕길만한 요인은 없읍니다.  단지 스피어슬쓴다고 어반이를 팔랑스를 포메이션에 추가하면 전투시 튕깁니다.

 

그리고 descr_model_battle 이파일

type    east_female_peasant
skeleton   fs_dagger
indiv_range   40
model_flexi   data/models_unit/east_female_peasant_300.cas, 8
model_flexi   data/models_unit/east_female_peasant_300.cas, 15
model_flexi   data/models_unit/east_female_peasant_200.cas, 30
model_flexi   data/models_unit/east_female_peasant_100.cas, 40
model_flexi   data/models_unit/east_female_peasant_70.cas, max
model_sprite  60.0, data/sprites/east_female_peasant_sprite.spr
model_tri   400, 0.5f, 0.5f, 0.5f

 

여가서 물론 파일 경로를 잘못 지정해도 튕기지만 물론 시작은 되는 걸로 기억합니다.  단지 켐페인 시작하면 팅.

 

제가 경험해본건 skeleton   fs_dagger  이부분인데 다른 스킨을 사용시 스켈레톤을 오리 및 bi를 지원하지 않는 부분이 있는게 있는거 같더군요.   예로 위에 피전트의 fs_dagger 이 지원하지 안는 스켈레톤이다 라고 본다면 겜 실행시 튕깁니다.  글타고 기존에 다른 비슷 하게 생긴 스켈레톤을 써넣다 하더라도 메뉴까지가고 겜실행하면 튕깁니다.   흠 이이상 제가 알고있는 팅기는 현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