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edi2: 한글화작업실

[스킨]너무궁금한게하나생겼어요~!뼈대에대한질문입니다

작성자이상우|작성시간06.09.28|조회수329 목록 댓글 3

여기저기 찾아보면서 3d맥스,포토샾을 이용해 한참 저만에 유닛을 만들고 있는중입니다

 

까페에 여러분에 도움에의해 포토샵으로 유닛이입고있는 옷가지정도는 제스스로 만드는

 

단계까지는 왔네요 헌데 망또가없는 스킨에 (로마의 어반코트) 망또를 덧붙이고싶어서

 

그럽니다 몇일을 연구해도 답이안나오네요 매핑에 좌표도 수정해야할듯한데 상세히는 안바랄께요

 

지금제가 막혀있는부분만 뚫어주십시요....제게 힘을 주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라피카 | 작성시간 06.09.29 망토를 추가하시려면 좀 상세히 될꺼같은데요. 망토추가는 맥스 포토 둘다 사용해야합니다. 맥스에서 유닛 불러오는 것은 글이 있으니 찾아보시고 우선 망토가 있는 아무 유닛이나 부릅니다. 거기서 망토와 몸체 안에 있는 뼈대만 남기고 다 지웁니다. 그리고 수정하려는 유닛을 불러서 저장하면 되긴 됩니다만 맵핑이 이상하게 됩니다. 맵핑좌표를 수정하려면 모디파이로 가서 언랩으로 고쳐야합니다. 거기 보면 기존의 맵핑좌표와 망토좌표가 겹쳐나오는데 겹치지않게 수정하고 포토샵에서 그 좌표대로 망토를 추가수정하면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대충 흐름만 설명했습니다만...
  • 작성자이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09.30 감사합니다~제가 나머지는 연구해서 터득해볼께요~~흐름을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10.08 드디어성공했습니다...ㅠㅠ 한2주 노가다했더니 되네요 헌데 기존에 맵핑좌표만 바꾸면 되는작업은아니더군요그에따른 추가작업도 필요했구요 유닛이 움직일때 펄럭거리는 효과(?) 라고할까 그러한점때문에 망또추가는 본파일작업고 곁들어야 하는거더군요..아무튼 덕분에 성공한것같아 감사드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