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클릭하면 큰 사진으로 감상할 수있습니다.
순수한 의미에서 무마킬과의 맞짱은 어차피 불가능하기때문에 엔트 6부대로 무마킬 1부대 먼저 다굴놓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적들이 계속 몰려와서 엔트도 분산이 되고 엔트와 장군 이외에 아군은 다른 곳에 놓고 알아서 싸우라고 방치해놓은 상태이니
완전한 다굴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결과는 참패로 끝났지만 적은 7군단이니 당연한 결과이고 엔트들은 나름대로 상당한 선전을 한걸로 생각합니다.
제 생각엔 이정도면 상당히 선전했다고 생각하는데요..
이 뒤에도 엔트랑 무마킬을 두번 더 붙여봤는데 이해할 수없는 결과가 나오더군요.
순수하게 다른 병력없이 엔트 6부대와 무마킬 한부대를 붙여놓았는데 엔트들이 거의 공격을 안하고 멀뚱히 있다가 무마킬 한마리 잡고 거의 전멸에 가까운 일이 있었고 다른 한번도 비슷한 결과가 나오더군요.
그래서 엔트의 버그가 아닌가 생각하는게 위에 결과는 무마킬과 다른 적들과 뒤엉켜서 싸우는 혼전이라서 엔트의 공격이 무마킬에게도 활성화 된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엔트가 발린 두번에서는 순전히 무마킬하고만 붙어서 공격을 안하거같다는 생각입니다.
저번에 올린 글에 어떤님이 엔트는 무마킬 공격 안하는데라고 했었는데.. 아마 이런 버그때문인거 같네요.
여하튼 엔트가 가격대비 최고의 유닛이 아닌가합니다.
물론 엔트를 고용하려면 한 지역에서만 되고 24턴에 한번씩 고용할 수있고 잃은 엔트 보충이 안되는 규약이 있지만 일단 엔트 고용비용이 2300원이고 유지비가 없다는 장점에 오로그 하이보다 보병을 유린하는데 훨 좋은 점이 있어서 가격대비 성능으로는 최고라고 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