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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마2: Forum

[정보][Update] Ancestral Update

작성자Red eye|작성시간18.08.10|조회수194 목록 댓글 2



우선 구글 해석본 올려드릴게요. ㅎㅎ


<추가>

첩자에 대한 새로운 특성이 추가되었습니다. 

모험으로 챔피언이 얻는 경험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보조 인터페이스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각 슬롯에는 이제 아이콘이 비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변경>

유닛 포메이션은 최대 4 줄로 제한됩니다. 

가족사망을 줄이면서 신생아 탄생의 기회가 증가하였습니다.

보강 범위가 이전의 깜박이는 화살표와 함께 반투명의 빨간색 영역으로 표시됩니다. 

기술 패널에는 이제 플레이어 상호 작용에 대한 소리가 들립니다. 

이제 선박은 역전으로 역전 지역을 떠날 수있게되어 더 많은 선박이 착륙 할 수있는 공간을 확보하게됩니다. 

유닛 공격은 도시 공격 전투에서 벽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Masiesyli의 소수 정착촌에 Numidian Noble Cavalry를 추가했습니다.

 기갑 된 전차는 더 이상 제국 D에있는 갈릭 로마의 지휘관 유닛이 아닙니다.

 오드리시아 왕국을위한 청동 작업장 체인의 수비대를 비틀었다. 

기병 부대의 "전문가 전하 방어"및 "전하 반사 장치"속성 제거. 

Gaul의 Caesar에서 "Cicero 's Support"기술의 보너스 영향 효과를 제거했습니다. 

Gaul의 Caesar에서 "Bribe Gaius Scribonius Curio"기술에 대해 보너스 영향 효과를 교환했습니다. 


<버그 수정> 

두 개의 특정 해부 애니메이션이 발생할 확률이 줄어 듭니다 (Blood 및 Gore). 

인공 지능이 때때로 벽으로 둘러싸인 정착지를 공격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길 찾기가 다른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하게하는 경로 찾기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Gortyna의 전투지도가 그리스의 통제하에있는 동안 수정되었습니다.

 Sparta의 분노지도가 표시된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로드 스크린을 수정했습니다. 

대규모 정착 옵션이 선택된 로마에 대한 도시 폭행 중 레이더지도가 수정되었습니다.

 Teutoburg Forest 전투의 레이더지도를 수정했습니다. 

Teutoburg Forest battle map의 극단적 인 그래픽에서 물의 모든 몸체에 단단한 그림자 선이 고정되었습니다. 

갈리아의 카이사르에서 제국 정부 영향을 제거했습니다. 

체중과 카스트간에 미스 매치가있는 단위의 많은 사례가 수정되었습니다. 

정규 방어벽뿐만 아니라 방패 방어에 영향을주기위한 근접 공격 방어 보너스가 고정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중에 잘못된 활이나 두 개의 활을 들고 있던 고정 보우 유닛. 

Elite Saxoni Javelinmen의 검을 역사적으로 더 정확하게 수정했습니다. 

갈릭 로마 병마용 일반에게 실종 된 창 던지기가 수정되었습니다. 

Sabean 및 Nabatean 유닛의 방패 패턴 고정. 방패를 휘두르지 않는 사막의 전차에서 방패 보너스를 제거했습니다. 

낙타의 갑옷을 왕 낙타 궁수에게 고정 시켰습니다 (시각적으로는 없었습니다).

 비 결혼 성 외교 사건에 등장한 결혼 제안을 언급 한 외교 문서를 삭제했다. 

고정식 로마 장군은 로크 할 수있는 유닛을 고용 한 일반 유닛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임페리얼 어거스틴 캠페인에서 다카르의 문화적 승리를 결정했습니다. 

창 던지기를 놓친 고정 고딕 액스 워리어. 게르만 식 Pikes가 로마어 대신 게르만 어 음성을 사용하도록 수정했습니다. 

잃어버린 아들의 딜레마가 캠페인 당 한 번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배가 맵 아래에서 항해 할 Sparta 캠페인의 분노의 Kydonia 마을에서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레거시 군대를 복원하여 군대 전통을 부여하지 않은 여러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미사일 범위의 보너스가 전투에서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Thracian Peltast가 조명 유닛으로 간주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로마의 보조 주둔군 건물이 +1 모집 슬롯을 제공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파괴자의 해군 전통이 해군 포병 부대의 화재 발생률에 보너스를 부여하는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황제 아우구스투스에서 Blemmyes, Mascat, Ardhan, Cherusi, Gaetuli 등의 배역을 수정했습니다. 

Empire Divided에서 Palmyra의 기술 경험이 풍부한 부대의 유닛 효과에 대한 경험치 보너스가 수정되었습니다. 

배틀 트리아의 주문 전투에서 동방 창을 제거했습니다. 

하선 할 때 배가 육로로 이동할 수있는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바바 야투 스가 두 번 출현 할 수있는 Empire Divided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진영 선택 화면에서 이집트의 영토가 Petra를 포함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맞춤형 도시 공격 전투에서 AI가 시네 전투지도에서 도시 벽을 공격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Mercenary Maas'gat Marauders가 적절한 수송선을 사용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Gallic Rome이 다른 파벌에 의해 파괴 된 경우 Caledoni가 여섯 번째 장의 목표를 완료 할 수없는 

Empire Divided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장군에게 통계를 제공하지 않는 고정 배우자. 

Grand Campaign에서 Process Campaign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Assembly Kit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정치 암살 사건으로 암살당한 장군의 보디 가드 유닛이 제거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 상태가 Antioch를 제어하면 로마 제 6 장의 목표를 완료 할 수없는 Empire Divided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르메니아의 기독교 종교 건축물이 기독교 숭배로 인해 공공 질서를 약화시키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Starbourd 측에서 화살을 쏘는 것만 타워 배송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탈리아와 이베리아 분파가 팽창주의로부터 외교적 처벌을받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mpire Divided의 Samandar 정착지 부근에서 매복 전투 중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Imperator Augustus에서 Cleopatra의 독특한 목소리를 고쳤습니다. 

Empire Divided의 외교 화면에서 Zenobia의 독창적 인 목소리를 수정했습니다. Ardiaei의 군대 상징과 관련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갑 부대 혐의로 기절 한 유닛의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시러큐스와 카르타고, 로마 시장은 더 이상 게니츠의 한니발에서 실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속하게 게임을 종료 한 후 게임을 계속 실행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근접 전투에서 파이크 유닛이 파를 잃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랜드 캠페인에서 매사 리아 근처의 매복 전투 중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Prologue에서 Salernum 캡처 후 스킬 선택 가이드에서 게임이 멈출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사사 니드 이벤트를 세지 않았으므로 Loremaster 업적을 수정했습니다. 

그랜드 투어 업적을 수정했습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달성됩니다. 

도심전 전투에서 다중 경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형질과 부속물에 대한 많은 수정. 


<알려진 문제점> 

SLI 비디오 카드는 게임 내 그래픽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Nvidia에보고되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드라이버에 대한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R9 Fury 비디오 카드로 해상도를 변경할 때 충돌이 발생합니다.

 모드를 통해 캠페인지도에서 다른 방향을 사용하면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전투의 재연으로 인해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막 왕국에서 세이브를 로드하고 몇 턴 동안 플레이 한 후에, 다수의 에이전트가 플레이어의 수도 정산지에서 스폰 할 수 있습니다.

 AI가 통제하는 파벌의 경우, 로마를 공격하는 정착촌을 통제하지 않는 알려진 문제가 있습니다.

이 파벌은 때로는 부드러운 자물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이전 자동 저장을 다시로드하여 해결할 수 있지만 다가오는 핫픽스에서는 다룹니다. 


<시각적 개선>

 카메라 근처의 오브젝트 페이딩이 활성화되면 복합 오브젝트가 사라집니다. 

멀리 구워진 그림자가 추가되었습니다. 

화면상의 모든 물체에 대한 물 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높은 난이도에서 전투에서 유닛 깃발을 확장하기위한 옵션이 구현되었습니다.



https://www.totalwar.com/blog/total-war-rome-ii-ancestral-update-additional-patch-no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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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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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julian mintz | 작성시간 18.08.10 sli 해결좀 제발!! 빨리 되길 바랍니다. ㅠ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Red ey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8.10 안타깝네용.~ ㅎ 요즘 업데이트 되면 안되는 게임이 좀 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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