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투
- 진형유지 기능이 생겼습니다. 하급병종은 진형을 잘 유지 못하는것도 구현했더군요
- 장군의 경험치가 전투에 참여한 모든 장군에게 돌아갑니다. 다만 보조역할을 한 장군은 절반을 받습니다.
- 투사무기 데미지 조정이 있어서 다시 뎀지 잘 들어갑니다.
2. 외교
- 이미지 부분이 전체 적용됩니다.
외교를 개판으로 해도 해당 국가 상태의 신용도만 떨어지던것이 전체적으로 떨어지게 변했습니다.
외교 잘못하면 진짜 공공의 적이 됩니다.
3. 정치 시스템
- 장군의 경험치가 분배됨에 따라.. 좀더 어려워 졌습니다. 적대 가문의 장군이 참정할 확율이 높아졌습니다.
4. 난이도
- 난이도가 좀 상승한 느낌입니다. 이건 좀더 해봐야 겠네요
5. 진행
- 공성전이후 군단을 강행으로 변경하여 움직일수 있던것이 없어졌습니다.
6. 내정
- 세금면제로 식량면제되던것이 없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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