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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p]발칸 팩션 특성 및 기타

작성자julian mintz|작성시간14.11.12|조회수192 목록 댓글 0

첫번째 발칸 팩션

발칸 문화권의 특성은 용병 고용 -50% 유지 +50% 로 단타 싸움에 특화 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기병장군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장군을 기병으로 뽑습니다. )

다음과 같은 잇점이 있습니다.

1. 장군 하나라도 어쨌든 군단, 따라서 기병으로 편성된 군단은 이동력 보너스로 장거리를 뜁니다.

2. 보통 군단은 보병을 포함해 편제되기때문에 적은 플레이어를 따라올수가 없습니다.

3. 장군1개 군단으로 빠르게 돌아다니면서, 용병을 모집 적의 후방을 약탈한뒤 용병을 해산하는 단타방식으로 튀어다닐수 있습니다.

4. 수세에 몰리면 해산하면 그만입니다.

 

두번째 정치영향력

Ver 2.0이 되면서 정치 영향력 관리가 더 중요해 졌습니다.

정치영향력을 확 올리는 비법은 아직 모릅니다

하지만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타 팩션 장수는 모두 처형!

타팩션 장수를 모두 처형하고 플레이어 가문으로만 구성하면 됩니다.

그런데 이게 임페리움이 높을수록 어렵습니다.

저는 임페리움 1~4 까지는 이 방법으로 정치 영향력을 최대한 높이고,

임페리움 5이상에서는 타 팩션 장수를 최소한으로 두기 시작합니다.

핵심은 타 팩션의 gravity 상승 요인을 막는다! 입니다.

보너스로 만약 타 팩션의 장수에 배우자나 trait이 아주 나빠서 gravity가 매턴 감소되는 상태라면 놔두어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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