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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julian mint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1.25 베하를 했던 이유는 전통적으로 토탈워 시리즈의 난이도란게 ai 보너스 임을 알고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롬2의 베하는 좀 문제가.. 세력이 넘 빠르게 변해버립니다. 그래서 노말기준으로 테스트를 해보자고 생각했고 더해서 이것저것 해보자고 한거죠 ㅎㅎ
그냥 이런 이유입니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리블루 작성시간14.11.25 저는 미토2까지는 전투 노말~하드 / 캠페인 베하 였다가 쇼토2부터는 베하죠.
어차피 전투 난이도야 딱히 AI가 좋아진다기보다는 보너스 능력치 부가 수준인지라 전투는 노말~하드도 충분했거든요. 문제는 최신작에서는 둘이 합쳐진지라 저처럼 "운영은 어렵게, 전투는 공평하게(쉽게)"주의자들이 토나오는 환경ㅠㅠ -
답댓글 작성자 julian mint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1.25 나아가는자// 저도 게임은 잘 못합니다. 특히 실시간에 쥐약이죠.
롬2도 너무 빨라져서 사실 멀티는 포기중입니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 드로이얀7(이준호) 작성시간14.11.25 julian mintz 롬2에선 캠페인 시작후에 난이도 조절해도 전체 난이도가 바뀌는 것 같던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지...정말 전투 난이도만 변경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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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julian mint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1.25 드로이얀7(이준호) 배틀 난이도 조절하면, 자동 전투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캠페인 난이도가 저하된것처럼 보일수 있습니다 하지만 딱 거기까지죠.
다른 부분 - 외교, 정치, ai 보너스등등은 시작 난이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시말해 전투 난이도만 변경되는거 맞습니다.
하지만 전투가 캠페인에서의 난이도를 크게 좌우하는 만큼 영향이 아주 큰건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