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VOCALOID 時代 작성시간15.04.27 로마2 사기(morale) 시스템이 엠퍼러 에디션되면서 뭔가 이상해져 특히 그렇습니다..원래 토탈 워 시리즈의 정공법은 포위섬멸전인데
이 포위섬멸전을 위한 사기저하 유도가 엠퍼러 에디션 되면서 개판으로 변했죠; 기본 유닛들 심지어 가장 낮은 등급의 징집병 유닛도
제법 높은 수치의 사기를 가지고 잇는데, 어지간한 사기저하 유도 전술이 모두 낮아지면서 적은 군대로 다수의 군대를 전술로 격파하는 게
불가능해져버렷죠.. 그래서 제가 롬2를 안 합니다; -
작성자 RichardDawkins 작성시간15.04.27 토탈워 시리즈가 난이도 시스템이 인공지능 강화보다는 스탯보너스다보니 전략은 몰라도 전술은 난이도 안 올리게 되더군요.
-
작성자 드로이얀7(이준호) 작성시간15.04.29 난이도 올려봤자 AI에 치트성 보너스 주는 것 밖에 없는데, 전략이야 AI가 워낙 멍청해서 보너스 좀 많이 받아도 그렇게 크게 밸런스가 붕괴(?)되진 않는데 전술은...^^;;
예전에 민츠님이 캠페인 난이도는 레전더리로 하더라도 전투 난이도는 노말로 내리는게 좋다고 하신 것 같은데, 딱 그 말씀대로입니다. (캠페인 시작시 난이도 조절은 전략/전술 난이도 같이 조정되지만 캠페인 중에서 옵션 들어가서 난이도 바꾸면 전투 난이도만 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