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워해머: Forum

[토탈워 워해머 2] RAKARTH 업데이트 개시

작성자Red eye|작성시간21.03.18|조회수174 목록 댓글 0

 

TOTAL WAR : WARHAMMER II – RAKARTH 업데이트

토탈 워 : WARHAMMER II


제임스 하이

 

 

2021 년 3 월 17 일

이 자동 업데이트는 3 월 18 일 오후 4시에 Rakarth Free-LC와 함께 제공되며 기존 팩션, 캐릭터 및 유닛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 수정, 개선 및 밸런스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패치 노트의 단순화 된 기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请 向下 拖动 滚动 条 以 浏览 简体 中文 以及 繁体 中文 版 补丁 说明。

 

우드 엘프 업데이트 : FORGE OF DAITH 2.0

 

이번 업데이트는 황혼의 자매 단 다이스 대장간의 개편 된 버전입니다. 딜레마에 휩싸이는 대신 시스템은 이제 사용자가 얻을 수있는 항목에 대해 크게 향상된 가시성과 선택권을 제공하는 맞춤형 패널을 갖게됩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잠금 해제 / 업그레이드 / 리포 지 할 수있는 아이템과 순서에 대해 완전한 에이전시를 갖게되었으므로 체인 리포 지 기능으로 인해 몇 가지 아이템의 톤을 낮추기로 결정했습니다.

  • 꿈꾸는 부츠
    • 속도 10> 15
    • 캠페인 운동 50> 35
  • 황혼의 표준
    • 모집 비용 -50> -30
  • 독수리 가면
    • 연구 율 100> 75
  • 꿈꾸는 활
    • 건설비 -50> -33
    • 건설 시간 -50> -33

이전 시스템과 새 시스템 간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진행중인 황혼의 자매 캠페인을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크 엘프 UPDATES크로네 헬 레브론

데스 나이트 바에서 부여하는 효과를 변경하여 높은 레벨에서 더 많은 보너스를 제공하고 낮은 레벨에서 패널티를 줄였습니다.

또한 Blood Voyages의 작동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이제 연속적인 Death Nights를 수행하여 이들을 유지하고 보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Death Night 막대가 너무 낮아지면 Blood Voyage가 해체되기 시작합니다.

 

죽음의 밤 효과 :

  • 레벨 1:
    • +2 카오스 타락 (모든 영토)
    • -4 공공 질서 (모든 지방)
    • Crone Hellebron의 시작 활력 : Winded
    • Active Blood Voyages는 탈영으로 인해 심각한 소모 피해를 입습니다.
  • 2 단계
    • -2 공공 질서 (모든 지방)
    • Active Blood Voyages는 탈영으로 인해 보통의 소모 피해를받습니다.
  • 레벨 3
    • Crone Hellebron, Witch Elves, Sisters of Slaughter, Death Hags, Khainite Assassins, Har Ganeth Executioners의 물리 저항 + 5 %
    • -Crone Hellebron, Witch Elves, Sisters of Slaughter, Death Hags, Khainite Assassins, Har Ganeth Executioners의 활력 손실 감소 -25 %
    • +2 공공 질서 (모든 영토)
    • +5 리더십 (모든 군대)
    • Active Blood Voyages는 탈영으로 인한 가벼운 소모 피해를받습니다.
  • 레벨 4
    • Crone Hellebron, Witch Elves, Sisters of Slaughter, Death Hags, Khainite Assassins, Har Ganeth Executioners의 물리적 저항력 + 10 %
    • -Crone Hellebron, Witch Elves, Sisters of Slaughter, Death Hags, Khainite Assassins, Har Ganeth Executioners의 활력 손실 감소 -50 %
    • 턴 시작시, 영주가 +1 충성도를 얻을 수있는 기회
    • +4 공공 질서 (모든 영토)
    • +10 리더십 (모든 군대)
    • Active Blood Voyages는 탈영으로 인한 손실 피해를받지 않습니다.
  • 레벨 5
    • Crone Hellebron, Witch Elves, Sisters of Slaughter, Death Hags, Khainite Assassins, Har Ganeth Executioners의 물리 저항 + 20 %
    • Crone Hellebron, Witch Elves, Sisters of Slaughter, Death Hags, Khainite Assassins, Har Ganeth Executioners를위한 완벽한 활력
    • 턴 시작시, 영주가 +2 충성도를 얻을 수있는 기회
    • +6 공공 질서 (모든 영토)
    • +10 리더십 (모든 군대)
    • 모든 군대와 Blood Voyage의 군대는 적 영토에서도 천천히 보충됩니다.
  • 이 모든 효과는 Blood Voyage 와도 공유됩니다.

피의 항해

  • 이제 이동 범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 더 이상 Unbreakable이 아니라 Hellebron의 현재 Death Night 레벨에 따라 힘 전체의 Perfect Vigor 및 추가 혜택을받습니다.
  • 더 이상 보충 할 수 없습니다.

기술

  • 케인의 가장 위대한 신부 (선천적)
    • 이제 위치 엘프, 학살의 자매, 하 가네 스 처형 자에게 + 10 % 무기 힘을 부여합니다.
  • 케인의 챔피언
    • 이제 위치 엘프와 Har Ganeth 집행자에게 + 10 % 미사일 저항을 부여합니다.

 

로키 르 펠 하트

 

새로운 고유 요원 – 축복받은 공포

  • Lokhir의 시작 Black Ark는 이제 맞춤형 특수 요원 유형입니다.
    • 다음과 같은 특별한 이점이 있습니다.
      • Admiral, Kraken 's Claw의 고유 한 타고난 특성으로 기본 Black Ark 성장을 증가시킵니다.
      • 독특한 2 층 건물 인 축복받은 공포의 탑은 축복받은 공포의 움직임을 증가시키고 근처 군대에 추가 보너스를줍니다.
    • 이전에 Lokhir 진영의 모든 Black Arks에 적용되었던 변형 모델이 이제이 모델에만 적용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주 건물 트리가 업그레이드되면 방주의 외형이 변경됩니다.

의식 업데이트

  • Anath Raema의 의식이 재 작업되었습니다.
    • 이제 5 턴 동안 다음을 얻습니다.
      • 약탈 소득 + 50 %
      • + 50 % 엄청난 수입
      • +10 검은 방주 성장
      • + 20 % 이동 범위
    • 이 의식의 이전 효과 대부분은 Lokhir의 개인 스킬 트리에 통합되었습니다.

기술

  • Krakenlord (선천적 특성) :
    • 새로운 효과 : 해적 유닛에 대한 두려움 유발 (Lord 's Army)
    • 새로운 효과 : 심해, 폭풍 및 암초 소모에 대한 면역 (영주의 군대)
  • 피의 속박 :
    • 새로운 효과 : +5 공공 질서 (지역 영토)
    • 새로운 효과 : 유리한 부패 +5 (지역 영토)
    • 효과 제거 : 영주 모집 계급 +1 (모든 영토)
  • Corsair Noble :
    • 새로운 효과 : Corsairs (Lord 's Army)의 갑옷 관통 미사일 피해 + 100 %
  • 조수에 앞서
    • 새로운 효과 : 해적을위한 선봉대 배치 (영주의 군대)
    • 새로운 효과 : Stalk for Corsairs (Lord 's Army)
  • 축복받은 공포의 대가 :
    • 새로운 효과 : Black Ark 폭격 능력에 +1 사용 (Lord 's Army)
  • 펠 하트의 총 대주교
    • 군주 신병 등급 보너스가 +3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새로운 효과 : 아나 스 라에 마에게 희생하고 마 틀란에게 희생하는 경우 의식 비용 -75 %
    • 새로운 효과 : 해상 전투시 근접 공격 +8 (영주의 군대)

모라 티어

  • Dark Manipulator (Innate Trait) : 이제 희생 -50 % 비용과 -5 재사용 대기 시간을 헤 카르티에게 제공합니다.

최고 마술사

  • 레벨 10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 : 다크 타워의 학생
    • -50 % 활력 손실 감소 (자기)
    • -모든 주문 (자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
    • 속박 주문 : 안지팔의 검은 공포
  • 최고 마법사는 이제 희생에서 헤 카르티에 이르는 것을 포함하여 일반 마법사에게 부여되는 모집 등급 또는 경험치 보너스의 혜택을받습니다.

하이 비스트 마스터

  • 이제 캠페인에 스킬 포인트를 투자하지 않고도 'Whiplash'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채찍질'능력이 '분노를 킨들'로 대체

다른

  • Corsair 및 Kharybdiss 유닛은 이제 심해 및 암초 소모에 대한 타고난 면역을 갖습니다
  • Cult of Khaine 및 Hired Killers 체인의 모든 건물의 주요 정착 레벨 요구 사항이 한 레벨 감소했습니다. 그에 따라 비용과 효과가 조정되었습니다.
  • Black Ark 포격 군대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능력이 업그레이드 될 때 더 이상 지속 시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모든 다크 엘프 진영의 공격대 입장시 이동 비용이 50 %에서 25 %로 감소했습니다.
  • 시선 및 길 찾기를 개선하기 위해 Black Ark 맵을 조정하십시오.
  • 기술 변화 :
    • 'Driven by Vengeance'기술은 이제 Bleakswords, Dreadspears 및 Black Ark Corsairs에 +4 근접 공격을 부여합니다.
    • '해군 훈련'기술은 이제 해상 전투시 모든 병력에게 +4 근접 공격을 부여합니다.

버그 수정

  • 헤 카르티에 대한 희생은 이제 모든로 레스의 마법사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Black Arks는 더 이상 트리에 불멸 스킬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미이 스킬을 받았으므로 스킬에 포인트를 소비해도 추가 효과가 없었습니다.
  • 블랙 아크가 공격을 받으면 이제 블랙 아크 방어 부대가 고지대에 올바르게 생성됩니다.
    • Black Ark로 비 Black Ark 세력을 공격하면 스폰 위치가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계속 조사 할 것입니다.

스케 이븐 업데이트 : 캠페인 밸런스자세

스토크 스탠스에 대한보다 다양한 대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스탠스에 추가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스토킹 스탠스는 이제 매복 성공 확률을 15 % 감소시킵니다.
    • 이것은 Beastman 동등 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다양한 자세가 이제 매복 방어 확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 3 월 강제 : -25 %
    • 포위 : + 100 %
    • 진행 중 / 세계 뿌리 / 야수 경로 : + 25 %
    • 진지 태세 : + 75 %

스케 이븐 타락

스케 이븐 세력은 일반적으로 매우 많은 양의 스케 이븐 타락을 수동적으로 생성 할 수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다른 세력이 생산 한 Untainted를 압도 할 수 있었을뿐만 아니라 Skaven 플레이어가 Skaven 타락을 통제하려고 시도 할 이유가 거의 없었습니다.

일부 Skaven 건물을 Untainted로 이동함으로써 Skaven  근처에있는  것이 덜 실망 스러울뿐만 아니라 Skaven 플레이어에게 부패를 관리 할 수있는 더 많은 도구를 제공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클랜 전사 :
    • 이제 스케 이븐 타락 대신 오염되지 않음을 제공합니다.
  • 암살자 사슬 :
    • 이제 스케 이븐 타락 대신 오염되지 않음을 제공합니다.
  • 주문 체인 :
    • 이제 스케 이븐 타락 대신 오염되지 않음을 제공합니다.
  • 역병 사슬
    • 지역 스케 이븐 부패가 2/4/6에서 2/3/4로 감소했습니다.
    • 인접 지역 스케 이븐 타락이 1/2/4에서 1/1/2로 감소했습니다.
  • 부서진 타워 (Skavenblight 랜드 마크)
    • 진영 전체 인접 지역 스케 이븐 부패 효과가 6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 효율적인 계획 지방 칙령 :
    • 공공 질서 효과가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 오염되지 않은 효과가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아래 위협

Menace Below 요금이 계산되는 방식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케 이븐 부대는 더 이상 스케 이븐 타락이나 퀵의 군주 특성과 같은 유사한 효과로 인해 아래의 위협의 문서화되지 않은 '보너스'요금을받지 않습니다.
    • 이를 보완하기 위해 퀵의로드 이펙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전투 전 화면에서 아래 위협 레벨의 첫 번째 레벨을 구매하면 명시된 추가 요금이 항상 부여됩니다.
    • 이전에는 위협 미만 충전을 부여하는 다른 효과가 활성화 된 경우 능력의 첫 번째 수준은 효과가 없었습니다.
  • '워런 스'언더 시티 체인이 다른 위협 이하 부여 효과가없는 경우 추가 요금을 부여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스케 이븐 타락을 통해 수동적으로 획득하는 위협 이하 요금의 수가 약간 감소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음식 구매 또는 Undercity 건물을 통해 추가 요금을 더 안정적으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다른

  • 마이너 스케 이븐 세력은 더 이상 DOOOOM 계획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또는 역병 계획
  • AI 스케 이븐 진영은 매복 성공 확률을 높이는 기술을 덜 사용합니다.
  • 어려움 난이도로 플레이 할 때만 존재했던 역병 지속 시간과 감염성에 대한 숨겨진 수정자를 제거했습니다.
  • 클랜 페스티 렌 유닛은 더 이상 스케 이븐 역병 (모든 스케 이븐 세력)으로 인한 소모 피해를받지 않습니다.
  • 이제 역병에 걸린 클랜 페스티 렌 유닛이 활력 손실 감소를받습니다 (클랜 페스티 렌 전용).
  • Skaven Warpbomb 군대 능력의 기본 충전 횟수를 1로 줄였습니다. 주요 정착지의 주둔지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면 추가 요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스케 이븐은 이제 제국 요새와 하이 엘프 성문을 방어 할 때 벽으로 둘러싸인 정착지지도를 사용합니다.
    • 향후 업데이트에서 요새 별지도에 접근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방법을 조사 할 것입니다.

기타 버그 수정 및 캠페인 밸런스 변경

  • 매우 어려움 및 전설 난이도에서 개발 포인트의 성장 요구 사항이 낮아 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대부분의 툼킹 건물의 기본 성장이 약 20 % 증가했습니다.
  • Norsca로 Crow와 함께 100 호의에 도달하면 발생하는 스크립트 오류 수정
    • 이것의 일환으로 Skaven Plagues와 일치하도록 Plague of the Crow 구현을 조정했습니다.
  • Throt the Unclean은 이제 Mortal Empires에서 연합 할 때 불멸을 유지합니다.
  • Drycha는 약간 진정되었으며 이제 캠페인 맵에서 덜 자주 비명을 지 릅니다.
  • 흡혈귀 백작에 대한 Drycha의 외교적 적대감을 줄입니다.
  • 유닛에서 속성을 제거하는 능력에 대한 효과 표시 개선
  • Wood Elf Waystalker 영웅은 더 이상 캠페인 맵에서 파란색 빛을 내지 않습니다. 
  • 최고 속도 자세의 해군은 전투에서 피곤한 상태로 올바르게 시작됩니다.
  • The Living Pools의 감시자, Gritus 클랜, Lahmian Sisterhood, Itz-Itza Tribe 및 Creeping Death 파벌의 캠페인 맵 배너가 이제 아이콘 색상과 더 가깝게 일치합니다.
  • AI 군대는 더 이상 Forest Encounter 마커를 트리거 할 수 없습니다.
  • 우드 엘프 파벌로 바다 전투를 벌일 때 발생하는 스크립트 중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투유닛 밸런스 변경

미사일 전차 미사일 강도 변경 :

같은 전차에서 발사하는 라이더의 수를 더 잘 반영하도록 발리 스탯 당 모든 미사일 전차 사격을 조정했습니다.

이는 여러 미사일 전차 유닛의 미사일 강도 스탯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성능이 향상되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이 변경은 그들이 항상 가졌던 성능을 더 잘 표현한 것입니다.

다크 엘프하이 비스트 마스터

  • 근접 공격이 60에서 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충전 보너스가 45에서 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근접 방어가 45에서 55로 변경되었습니다.

하이 비스트 마스터 (스컬지 러너 전차)

  • 충전 보너스가 70에서 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갑옷 관통 무기 피해가 100에서 1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미사일 피해가 12에서 15로 변경되었습니다.
  • 장갑 관통 미사일 피해가 40에서 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하이 비스트 마스터 (만티 코어)

  • 근접 보너스 대 대형이 25에서 15로 변경되었습니다.

우드 엘프아리엘

  • 리더십이 100에서 9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깨지지 않는 제거
  • 엔티티 질량이 1300에서 18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글 레이드로드 (그레이트 스태그)

  • 기본 무기 피해가 260에서 1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갑옷 관통 무기 피해가 100에서 2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GLADE LORD FEMALE (GREAT STAG)

  • 기본 무기 피해가 260에서 1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갑옷 관통 무기 피해가 100에서 2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잃어버린 실반 기사단 (그레이트 스태그 나이트)

  • 추가 체력이 174에서 157로 변경되었습니다.

거대한 늑대

  • 근접 건물 피해가 40에서 5로 변경되었습니다.

NORSCANORSCAN 얼음 늑대

  • 근접 건물 피해가 40에서 5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린 스킨SOOPA-SQUIG!

  • 추가 체력이 110에서 6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케 이븐부정한자를 찌르다 (BROOD HORROR)

  • 근접 방어가 55에서 45로 변경되었습니다.
  • 탈것 개체 질량이 3500에서 2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PACKMASTER (BROOD HORROR)

  • 근접 방어가 40에서 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탈것 개체 질량이 3500에서 2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워로드 (브루드 호러)

  • 탈것 개체 질량이 3500에서 2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무리 공포

  • 근접 방어가 32에서 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미사일 저항 %가 15에서 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엔티티 질량이 3500에서 2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늑대 쥐

  • 근접 방어가 21에서 19로 변경되었습니다.

늑대 쥐 (독)

  • 근접 방어가 21에서 19로 변경되었습니다.

도마뱀 남자고대 도롱뇽

  • 엔티티 질량이 3500에서 2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능력 밸런스 변경다크 엘프

편달

  • 능력은 이제 대형 개체 만 대상으로 할 수 있지만 더 이상 영주와 영웅을 대상으로하는 것이 금지되지 않습니다. 세라 폰이 두려움에 휩싸인다!

모든 BLACK ARK 능력

  • 모든 Black Ark 능력은 60 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며, 능력이 업그레이드 될 때 더 이상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그린 스킨SQUIGS GO BOOM!

  • 자신에게주는 피해가 60에서 1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수파 스 퀴그 HP 증가를 설명하기위한 것입니다).

스케 이븐세포 불안정성

  • AP 피해가 54에서 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자신에게 피해를주는 단계 추가 (자신에게 총 최대 600 피해)

불안정성 IV

  • AP 피해가 63에서 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워프 밤

  • AP 피해가 72에서 45로 변경되었습니다.

전염성 출생

  • 마법의 바람 비용이 14에서 16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독 바람 접촉 단계

  • 피해 확률이 0.5에서 0.375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것은 효과적으로 완전한 가치를 얻으려면 대상이 단위에 더 많은 엔티티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56에서 75까지의 유효 엔티티 수

우드 엘프시대의 참나무의 도토리

  • AP 피해가 12에서 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감기 시간 1 ~ 3 초

결합 된 운명

  • 1에서 무한까지 사용 횟수

분노에 잠기다

  • 2에서 1까지 사용 횟수

카돈 (독수리)의 변신

  • 마법의 바람 비용이 18에서 14로 변경되었습니다.

고대의 보호

  • 10 ~ 12 초의 지속 시간

이샤의 망토

  • 물리적 저항이 44 %에서 20 %로

 

 

https://www.totalwar.com/blog/total-war-warhammer-ii-the-rakarth-updat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