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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해머 토탈워3] 코른 메카닉스 캠페인 - Kill, Maim, Burn

작성자Red eye|작성시간21.10.27|조회수67 목록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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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ORNE CAMPAIGN MECHANICS – 죽이고 불구로 만들고 화상

토탈 워: WARHAMMER III


벤 배렛

 

 

2021년 10월 25일

환영합니다. 예, 피에는 피, 해골 왕좌에는 해골,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더 많은 캠페인 메커니즘이 필요할 때입니다. 이번에는 영혼의 사냥꾼, 혈신, 살인의 군주, 혼돈의 전쟁, 명예, 용기, 분노, 힘, 증오의 신 Khorne에 중점을 둡니다. 그의 추방자 스카브란트 는 카오스 렐름 의 가장 야만적인 악마를 이끌고 있으며 , 이들은 세계의 다른 모든 민족에게 분노를 퍼붓고 있습니다. 그들은 거래하지 않고 자비를 베풀지 않으며 단순히 족장을 위해 피와 두개골을 생산합니다. 앞으로!

 

 

 

해골 & 해골 왕좌

 

글쎄, 그것은 단순히 해골 없이는 Khorn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그렇지요? Khorn에게 가장 사랑받는 신체 부위의 중요성은 해골이 다른 파벌에 대한 호의와 금만큼 그의 전사들에게 중요한 화폐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운 좋게도 Total War와 같은 제목의 게임에서는 전투, 공성전, 전투 후 결정, 딜레마, 건물 및 기타 모든 작업이 생성됩니다.

해골 더미는 전투를 하는 적군에 의해 생성되기 때문에 적군이 서로 싸우면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른은 혈액이 어디에서 흐르고 두개골이 어디서 오는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해골은 몇 가지 용도로 사용되지만 가장 치명적인 것은 해골 왕좌에 쌓이는 것입니다. 큰 비축품이 수집될 때마다 Khorne의 발 아래에 놓아두어 Khorne이 해골 왕좌를 더욱 높이 쌓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게 하면 전투 후 전리품에 대한 보너스와 정착지를 파괴한 후 이동 범위 보너스를 포함하여 엄청난 양의 버프가 제공됩니다.

문명의 건설에는 거의 관심을 두지 않고 끊임없이 싸우고 파괴하는 것이 이 짐승의 본성입니다. Khorne이 정착지를 점령해야 한다면 장소를 적절하게 장식하고 건물을 올바르게 설정해야 하며 건물이 사람들과 함께 철거되지 않는 이유를 정확히 설명하기 위해 적절한 의식이 제정되어야 하기 때문에 상당한 해골 비용이 소요될 것입니다. Sacking 또는 Razing이 90% 더 나은 옵션입니다.

Khorne은 정착지를 파괴한 후 고유한 옵션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끝일 필요는 없습니다…

 

 

더 블러드 콜

Khornate 군대가 수비대를 압도하면 정착촌은 파멸됩니다. 운이 좋으면 빠른 죽음이 따를 것입니다. 그러나 그 죽음의 목적은 다양합니다. 정착지를 파괴하는 코른 군대에게 두 가지 새로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골 왕좌의 해골은 목적을 위해 수천 개의 해골을 생성하여 정착지를 파괴하고 사람들을 죽입니다. 유용하다면 예측 가능합니다.

Blood for the Blood God은 당신의 병력을 크게 보충하고 근처에 새로운 Blood Host 군대를 생성합니다. 이 군대는 보충하거나 모집할 수 없지만 그 외에는 능력이 무제한이며 유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이 군대의 힘은 생성한 유닛의 수에 따라 확장되지만, 생성되는 유닛의 수는 다양한 수단을 통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 군대는 방황하고 다른 정착지를 파괴하고 또 다른 군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누가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다른 정착지로 향할 수 있습니까? 이 군대는 완전한 이동이 가능한 상태에서 생성되므로 거의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소모, 전투에서의 손실 등을 겪으면서 힘을 잃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물론 자살 전투에서 생성된 모든 두개골은 Khorne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이 군대의 힘을 배가시키는 것은 수동적인 식민지화입니다. Khornate 진영이 파괴된 정착지와 공유하는 영토에 정착지가 있는 경우 해당 정착지는 결국 자동으로 - 무료로 - 해당 진영에 의해 식민지화됩니다. 물론 다른 사람이 와서 먼저 가져가도 되지만... 글쎄요, Bloodletters는 그런 용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군대를 생성하거나 해골을 수확하고 원하는 모든 것을 선호할 수 있고 결국 어쨌든 정착지를 차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블러드렛팅에 대해서...

방혈

Khornate 군대는 전쟁과 학살을 위해 존재합니다. 우유와 빵이 필멸의 인간이 봉사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싸우는 것이 그들을 지탱해 줍니다. 그들이 멈춘다면, 그들은 더 낮은 보급률과 더 낮은 성장 파벌뿐만 아니라 군대 자체의 전투에 대한 의욕도 줄어들어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반대도 사실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군대가 이 땅을 휩쓸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성장률, 보충, 글로벌 모집 시간 등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다수의 블러드 호스트 군대를 보유하고 더 강력한 주요 군대와 함께 성장률을 높이는 것은 매우 강력합니다. Khorne 파벌이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죽음과 파괴의 양으로, 전투에서 지속적인 유입을 감안할 때 필요한 경우 부정적인 호의로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부정한 표현 및 숭배

이전 Tzeentch 기반 역학 블로그 에서 언급했듯이 각 카오스 신에 대한 몇 가지 공유 영역이 있습니다: 부정한 현시와 숭배. 그들은 각각 당신의 타락 총계와 다른 파벌의 외국 건물 슬롯을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입니다.

Khorne의 부정한 표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원한 전쟁
    • 처음부터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 작은 Khornate 군대를 생성하여 자신의 군대를 공격합니다(유혈을 유발하고 전투에서 해골, 호의 및 XP를 제공함).
  • 전투의 부름
    • 1000 글로벌 코른 타락이 필요합니다.
    • 군대가 캠페인 이동 범위를 50% 증가시킵니다.
  • 도살자의 화신
    • 2000 글로벌 Khorne 손상이 필요합니다.
    • 몇 턴 동안 전투에서 군대의 해골 획득량을 두 배로 늘립니다.
  • 코른의 눈부심
    • 3000 글로벌 코른 타락이 필요합니다.
    • 여러 턴 동안 아군의 이동을 비활성화합니다. 결국 자동으로 지역 정착지를 파괴하고 엄청난 수의 해골을 제공합니다.

꽤 강력한 물건이며 Khorne이 Great Game에서 상승하면 모든 효과가 훨씬 더 증가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컬트의 경우 Khorne의 잠재적인 Blood Cult 건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은신처
    • 턴마다 해골을 안정적으로 생성합니다.
  • 파이팅 핏
    • 해당 지역에서 전투할 때마다 추가 해골을 제공합니다.
  • 별장
    • 어떤 세력의 군주가 있을 경우 턴마다 대량의 해골을 생성합니다.
  • 투기장
    • 완료 시 컬트를 파괴하지만 진영 지도자(및 그들의 군대)를 정착지로 순간이동시킵니다. 일단 적의 도시에 도착하면 그들이 적의 도시에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미스터리입니다.

 

테크트리

Khorne의 기술 트리는 숫자 8을 둘러싸고 있으며, 각각 8개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 기둥이 있습니다. 다음 기둥으로 이동하려면 3개만 있으면 되며 총 8개의 기둥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트리를 얼마나 빨리 이동하고 싶은지, 언제 우선 순위를 정할지에 대한 많은 옵션이 제공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Khorne의 트리의 대부분은 적의 학살과 관련되어 있으며, 하나의 기둥은 특정 진영과의 전투에 대한 보너스와 함께 8명의 기술자 전용입니다. 나머지는 유닛을 더 낫게, 더 저렴하게, 더 빠르게 모집하는 등의 기술을 혼합한 것입니다. 또한 Blood Hosts를 버프할 수 있으며 Drawing to Destruction으로 폐허를 식민지화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술자들은 연구에 해골 비용이 들었고, Khorne은 왕좌에 기부하면서 자신의 비밀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선물을 받으려면 전투에서 자신의 힘을 증명해야 합니다. 해골의 패시브 획득도 가능하지만, 하나는 다른 모든 파벌과의 외교적 불이익이 따릅니다. 하지만 자, 이제 평화를 만들기 위해 Bloodletters와 Skullcrusher를 고용한 것이 아니었습니까?

 

코나테(악마) 외교

주목할 가치가 있는 한 가지 요소는 세계의 필멸의 민족이... 북쪽에서 온 그들의 악마 같은 침략자의 팬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모든 악마 세력과 악마가 아닌 세력 간에 전쟁이 자동으로 선언됩니다. 스케이븐은 동맹을 고려할 만큼 충분히 미치광이/계략적인 반면, 노스카인, 비스트맨, 카오스 워리어는 물론 필멸의 하인입니다. Slaanesh… 글쎄, 우리가 그들에게 다가가면 그들에게 도달할 것이지만, 어떤 인간이 쾌락 (그리고 고통) 의 신을 저항할 수 있겠습니까?

다른 사람들은… 별로. 데몬은 데몬과 동맹을 맺을 수 있지만 항상 경쟁이 존재하며 특히 Khorne은 Slaanesh를 매우 싫어하며 그의 형제의 방종과 괴상함을 멸시합니다. 또한 Khorne의 고유한 기술과 의사 결정에 따른 외교 디버프가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만나는 모든 도시를 파괴하고 대중을 학살하는 것은 당신을 유명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며,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의 머리를 자르고 살육의 신을 위해 그들의 영혼을 수확하는 것도 아닙니다. Skarbrand의 워밴드인 Exiles of Khorne은 다른 Khornate 파벌들과 외교적 처벌을 받기까지 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친구를 사귀기 위해 Khorne을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Khorne을 플레이하여 전쟁(Total War, 아마도)을 만드십시오.

 

 

SO LONG AS IT FLOWS

전쟁을 하고, 살육을 하고, 학살에 참여하면 코른의 훌륭한 하인이 될 것입니다. Skarbrand와 그의 Exiles는 가장 교묘한 진영은 아니지만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고, 그 과정에서 잠재적인 희생자와 심지어 일부 전략적 동맹까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아니면 모든 것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https://www.totalwar.com/blog/total-war-warhammer-3-khorne-campaign-mechan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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