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열 영웅으로 1500골에 닫아집니다....
중반에 안건데.. 숙영지 지어야 고티어 유닛 뽑을 수 있습니다.
일반 점령지는 3티어가 끝입니다.
전방, 혹은 중요 거점지에 숙영지 지어놓고 창고처럼 넣어놓으면 유지비 많이 아껴집니다.
햄탈2만큼 차징이 상대 유닛에 파고들어가지는 않습니다. 장단점이 다 있는 것 같네요.
질량이라는 시스템을 더 적극적으로 게임 시스템에 (유저가 보고 확인하면서 계산할 수 있도록) 넣어서 활용해야겠구나 라고 인지하게 해줍니다.
질량이 높은, 혹은 거대괴수 유닛이 많이 좋아진 듯 합니다. 차징이 아니어도 걸어나오도록 명령하면 밀치면서 나옵니다. (소형유닛은)이에 일정시간 이상 밀리면 그냥 드드득 밀리다가 넘어지는 모션을 취합니다.
원거리 투사 유닛(궁병, 총병)이 상대 다수 유닛을(120명 같은 다수 유닛인 카드) 때릴 때 이전처럼 한놈에게 쏘는 느낌보다는 골고루 때리는 느낌이 듭니다.
(때리는 입장에서) 장점으로는 대규모에서 무빙으로 회피하는것에 한계가 있고, 단점으로는 16, 24 등 소수유닛을 상대로는 양념만 바르다가 놓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오거킹덤 대포사수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직사무기가 부분적으로 사선에 가려졌다고 때리지 않는 경우가 줄어들었습니다.
이전보다 사격을 적극적으로 함과 동시에, 아군사격또한 조심해야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