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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탈 워: WARHAMMER III 2022 로드맵

작성자Red eye|작성시간22.04.30|조회수156 목록 댓글 5

토탈 워: WARHAMMER III 2022 로드맵

토탈 워: WARHAMMER III


에반 테이체이라

 

 

2022년 4월 29일


안녕하세요 Total War: WARHAMMER 팬입니다. 오늘 우리는 WARHAMMER III 와 나머지 2022년에 대한 창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로드맵은 새로운 DLC 팩, Old World Updates를 포함하여 한 해 동안 새로운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 버그 수정 및 게임 패치의 꾸준한 주기와 함께 더 많은 릴리스가 제공됩니다.

 

다른 타임라인과 마찬가지로 프로젝트의 범위나 타이밍이 바뀔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소한 분기마다 한 번씩 정기적인 개발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을 다시 살펴보고 변경 사항이 있으면 업데이트할 수 있는 게임의 상태(STATE OF THE GAME ) 게시물 내용이나 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향후 릴리스를 기대합니다.

 

마지막 참고 사항: Total War: WARHAMMER III 의 출시 는 여정의 시작일 뿐입니다. 이 최신 기사가 앞으로 몇 년 동안 규모와 콘텐츠 면에서 발전, 개선 및 계속 성장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Total War: WARHAMMER 가 출시된 이후로 지난 6년 동안 우리를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지금까지 가장 광범위한 게임을 만드는 데 합류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하지만 지금 은 2022년에 출시될 Total War: WARHAMMER III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다음 달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2년 2분기 (4월 – 5월 – 6월)

대규모 1.1 업데이트 에 이어, 게임에 지속적인 변화를 제공하기 위해 계획된 릴리스의 꾸준한 주기가 있습니다. 이 릴리스는 플레이어의 우선 순위에 따라 주요 수정 사항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장 무기고를 계속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과 도구를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업데이트 1.2(5월)

다음 달 말에 업데이트 1.2 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게임 출시 이후 아직 초기 단계이므로 5월 출시는 커뮤니티에서 보고된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을 구현하는 데 계속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 플레이어와 개발 팀 모두가 조정을 보고 싶어하는 게임 영역을 개선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게임을 더 좋고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주요 이정표(즉, 게임의 첫 번째 버전 번호를 업데이트하는 빌드) 이후의 일반 릴리스의 공통 주제가 될 것입니다. 

 

5월이 빠르게 다가오면서 이 릴리스에 포함시키려는 몇 가지 주요 문제에 대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AI 팩션은 타워를 너무 빨리 재건합니다.

정착 전투에 대한 중요한 불만은 컴퓨터 플레이어가 플레이어의 군대를 방어하기 위해 타워를 건설(및 재건)할 수 있는 속도입니다.

비행 유닛이 지상 유닛을 공격할 때의 문제

비행 유닛은 지상 유닛과 교전할 때 몇 가지 다른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최악의 경우 전투가 끝날 때까지 갇히고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거리 유닛이 유효한 적 대상과 교전하지 못함

언급된 또 다른 문제는 원거리 유닛이 적에게 명중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유휴 상태가 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원거리 유닛을 부트 캠프를 통해 보내어 교전 방법과 시기를 가르칠 것입니다.

데몬 진영은 자동으로 슬라네쉬 가신에 대한 전쟁을 선포합니다.

이로 인해 게임에서 AI와 플레이어 모두에 영향을 미치는 외교 불균형이 발생하며, 이는 우리가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슬라네쉬 영역에 갇히게 하는 문제 수정

특정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Slaanesh 영역에 갇힐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티 플레이어 편견이 있는 AI 팩션

널리 보고된 바와 같이 AI는 처리해야 할 더 위험한 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종종 플레이어에게 집중합니다. 릴리스에서 이 문제에 대한 첫 번째 수정 사항을 구현하기를 바랍니다.

눈이 너무 밝다

특정 설정을 사용하여 게임을 실행할 때 눈의 시각적 빛이 너무 강렬합니다. 일부 조정이 이루어졌으며 업데이트 후 피드백을 주시할 것입니다.

버그 수정 외에도 게임 플레이 방식을 변경하는 몇 가지 게임 플레이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의 처음 몇 달 동안 수집된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 경험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동 해결 개선 사항

자동 해결의 난이도 스케일링은 더 어려운 난이도 설정에서 감소되었으며 이제 캠페인 난이도 설정이 아닌 전투 난이도 설정에 의해 결정됩니다.

 

유닛 응답성 개선

이것은 장기 프로젝트이지만 우리는 유닛이 명령을 받고 적 유닛과 교전할 때 유닛의 반응성을 더욱 개선하기를 희망합니다. 여기에는 매우 진행 중인 전투에 기여 해야 할 때 유닛이 잠들지 않도록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

 

다른 단일 엔티티 유닛과의 결투로 단일 엔티티 유닛 개선

많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대형/영웅 유닛이 전장에서 다른 영웅과 교전할 때 문제를 지적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적과 적절하게 교전하고 그들의 존재를 진정으로 느낄 수 있도록 그들의 행동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술 트리 재작업

기술 및 기술 트리 모두에 대한 많은 피드백이 있었기 때문에 먼저 기술 트리의 영향력과 위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리더보드 재설정

소수의 플레이어가 의도하지 않은 방법으로 순위표의 맨 위로 쏘는 문제를 해결하고 1.1 및 1.2에서 이루어진 중요한 균형 변경 사항을 설명하기 위해 업데이트 1.2와 함께 순위표를 재설정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해 연습에 임하세요!) 

또한 이번 출시로 Total War: WARHAMMER III 소유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첫 번째 유명 연대 부대를 게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명성 I의 연대 

명성의 연대는 캠페인과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향상된 통계와 특수 능력을 갖춘 모집 가능한 엘리트 부대를 게임에 추가합니다. 

WARHAMMER III의 유명 연대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무엇입니까?

이전 게임에서 Regiments of Renown은 일반적으로 유료 DLC 팩의 일부로 제공되었습니다. 팩 유형에 따라 하나 이상의 종족에 고유한 유닛 세트를 부여합니다. Total War: WARHAMMER III 에서 우리는 일을 조금 다르게 하고 있습니다…

Regiments of Renown은 향후 유료 DLC와 함께 계속 추가될 것이지만, 처음 몇 가지 업데이트에는 게임의 핵심 레이스 각각에 대한 새로운 Regiment of Renown 유닛 세트가 무료로 포함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에 한 종족의 전원을 켜고 다른 종족은 차례를 기다리게 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각 업데이트마다 *모든* 종족의 게임 명단을 확장하고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WARHAMMER II 스타일).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이 새로운 명성의 연대에 대한 세부 사항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다음 달에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2022년 3분기 (7월 – 8월 – 9월)

 

 

업데이트 1.3

업데이트 1.2에 이어 다음 주요 게임 릴리스로 넘어가기 전에 마지막 정기 업데이트가 하나 있습니다. 업데이트 1.3 은 플레이어가 보고한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을 해결하고 포함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두 번째 REGIMENTS OF RENOWN 유닛 팩을 명단에 도입할 것입니다.

1.3이 아직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포함될 특정 변경 사항 목록을 작업 중입니다. 즉, 다음은 릴리스를 위해 이미 작업 중인 몇 가지 사항입니다.

 

명성 II의 연대
 향상된 CATHAY 포메이션 공격

Cathay 부대의 대형 공격 능력은 이제 정면 교전에서 더 강력해야 합니다. 즉, 부대가 전투 중일 때 더 많은 개체가 전투에 참여해야 합니다.

 

스킬 트리 재작업

업데이트 1.2의 테크 트리 재작업에 이어 1.3의 다양한 캐릭터와 종족에 대한 다양한 스킬 트리 업데이트를 파헤칠 것입니다.

 

TZEENTCH 및 SLAANESH 보충 비율

Tzeentch와 Slaanesh는 게임의 다른 파벌과 비교할 때 군대를 보충하는 데 훨씬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두 진영에 일관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다른 요인 외에도, 우리는 그들을 돕기 위해 몇 가지 조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필드 전투의 빈도 증가

 

Total War: WARHAMMER 경험 의 초석으로서 우리는 캠페인 전반에 걸쳐 더 많은 현장 전투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때 빈도를 높이고 토지, 공성전, 소규모 정착 전투를 적절히 혼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투 관련 수정 사항

전투에서 유닛 응답성과 상호 작용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에 따라 게임에서의 전투 조우에 계속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1.3에 가까워지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토털 워 어셈블리 키트

우리의 놀라운 모딩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는 퍼즐의 마지막 조각은 Total War: WARHAMMER 게임 에서 새로운 모드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도구 인 TOTAL WAR ASSEMBLY KIT 의 출시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 3분기에 Assembly Kit를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도착이 가까워지면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업데이트 2.0

다음 주요 콘텐츠 이정표는 UPDATE 2.0 입니다. 모든 주요 릴리스에는 게임의 지속적인 개선(예: 버그 수정, 밸런스 조정, 시스템 조정 등)이 포함될 뿐만 아니라 Total War: WARHAMMER III 의 환경을 바꾸기 위한 주요 신규 콘텐츠 추가가 포함됩니다 . 이 경우…

불멸의 제국[베타]

 

Mortal Empires는 Total War: WARHAMMER II 에 추가된 것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업데이트 2.0에서는 WARHAMMER III 에 게임 모드의 첫 번째 반복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 공식적으로 Immortal Empires 로 알려진 이 모드는 3개의 WARHAMMER 게임(소유자용) 의 지도와 진영 을 하나로 병합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이 사랑하는 진영을 대규모 결합된 전장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Immortal Empires는 게임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계속 성장하고 발전할 기념비적인 사업입니다. 따라서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초점을 강조하기 위해 처음에는 모든 플랫폼 에서 통합 오픈 베타 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 초기 단계에서는 플레이어 피드백을 기반으로 계속 조정할 수 있는 균형, 지도, 종족 및 기타 영역을 업데이트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 계획은 몇 년에 걸쳐 모드를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가장** 이 모드를 플레이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참여하고 성공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Immortal Empires에 대해 풀어야 할 내용이 많으므로 베타 릴리스가 가까워짐에 따라 이에 대한 더 많은 뉴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게임의 DLC 게임 디렉터인 Richard Aldridge와 함께 프로젝트에 대한 그의 통찰력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또한 베타에 앞서 팀과 함께 AMA를 설정하고 싶습니다(너무 바쁘지 않다면). 따라서 나중에 더 많은 소식을 기대해 주세요!

 

올드 월드 업데이트 I: 워리어스 오브 카오스

업데이트 2.0부터 우리는 WARHAMMER I 또는 II 에서 이전에 단장하지 않은 마지막 남은 종족 중 일부를 재정비하려고 합니다 . 목표: WARHAMMER III 에서 구현된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최신" 상태로 만드는 것 입니다. 이러한 "Old World Updates"에는 새로운 시스템, 유닛, 기능 및 균형을 도입하여 전장에서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2.0에서 이 이니셔티브는 Warriors of Chaos 로 시작됩니다 .

 

혈액 팩 III

Total War: WARHAMMER III 의 블러드 팩 은 *톤*의 새로운 입자와 시각 효과를 게임에 추가합니다. 이전 블러드 팩( WARHAMMER I 또는 II 용 )의 소유자는 자동으로 잠금 해제됩니다. 마찬가지로 새 팩을 잠금 해제하면 이전 두 게임에서도 잠금이 해제됩니다.

 

로드 팩 I

첫 번째 DLC 팩도 업데이트 2.0과 함께 출시됩니다. 군주 팩은 몇 가지 새로운 전설적인 군주, 군주, 영웅 및 그랜드 캠페인 및 멀티플레이어 설정에 배치할 다양한 유닛을 소개합니다. 명단에 합류하는 4명의 챔피언에 대한 추가 정보를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출시가 가까워질수록 확인하십시오.

 

2022년 4분기 (10월 – 11월 – 12월)

 

 

업데이트 2.1

2022년 마지막 분기에 접어들면서 3분기에 나올 모든 새로운 콘텐츠에 이어 첫 번째 정기 업데이트를 계획했습니다. 업데이트 2.1 은 추가 조정으로 상위 업데이트를 따르고, 플레이어가 처음 경험하는 Immortal Empires 전장을 계속 확장하고, 릴리스 후 커뮤니티 피드백에 반응하고 응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정확한 세부 사항은 미정이지만 다음은 예상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간단한 개요입니다.

 

업데이트 2.1
 명성 III의 연대업데이트 2.2 - 또는 - 3.0

2022년에 많은 빅 비트가 떨어지기 때문에 우리는 4분기에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하나의 최종 릴리스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요 릴리스( UPDATE 3.0 )이거나 자체 콘텐츠 및 수정 사항이 포함 된 소규모 업데이트 2.2 릴리스입니다. 우리가 어떤 경로를 선택하든, 둘 중 하나의 주요 초점은 올해의 마지막 빌드에서 *큰* 개선 사항을 볼 수 있는 Immortal Empires 게임 모드가 될 것입니다.

4분기에 가까워지면 공유할 내용이 더 많아질 것이며 올해 후반에 스테이트 오브 더 게임 게시물에서 진행 중인 내용을 더 강조할 것입니다!

이후…

2023년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2023년 및 그 이후까지 이어지는 일정에서 많은 프로젝트를 볼 수 있습니다. 괜찮아요; 우리는 일 년 내내 이 타임라인을 여러 번 다시 방문할 것입니다. 일정에 변경되거나 추가된 프로젝트를 강조하고 게임(그리고 불가피하게는 *기타* Total War 게임)이 계속 성장 하는 다양한 영역을 강조하기 위해 .

Total War: WARHAMMER III -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없지만 곧 출시될 릴리스 중 하나에 포함될 작업에 대해 강조하고 싶은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 Total War 의 CHAT 시스템은 수년 동안 크게 변경되지 않았으며 (오늘날의 기준으로 볼 때) 더 이상 현대 온라인 세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단점은 많다. 괴롭힘이나 학대를 보고하는 프론트 엔드 도구, 연중무휴 채팅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중재하는 백엔드 시스템, 플레이어가 의사 소통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는 구조가 부족합니다. 이들은 모두 채팅 시스템의 필수 요소이며 게임 내 채팅을 지원하여 반드시 제공해야 하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안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하고 공간을 학대에 대한 벡터입니다.
  • 새로운 도미네이션( DOMINATION) 모드는 인기 있는 추가 기능이며 새로운 지도, 진영 균형 증가 등으로 모드를 계속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다시 말하지만, 귀하의 피드백은 이를 최상의 경험으로 연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귀하의 제안에 대한 공식 피드백 채널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 멀티플레이어 팀은 WARHAMMER I 및 II LAND BATTLE 맵을 계속 사용하여 WARHAMMER III 에 가져오고 있습니다 . 언제 돌아올지에 대한 일정은 없지만 더 많이 알게 되면 향후 업데이트와 함께 발표하겠습니다.
  • 멀티플레이어 팀은 또한 도미네이션과 지상전 모드 간에 매치메이킹 대기열 과 등급 을 공유하는 방법을 조사 하고 있으므로 더 많은 소식을 기대해 주십시오.

향후 State of the Game 게시물 중 하나의 이정표에 이러한 내용을 추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Total War 블로그 및 해당 뉴스 드롭에 대한 공식 채널을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단어

 

오늘 많은 내용을 다루었지만 Total War: WARHAMMER III 의 DLC 게임 디렉터인 Richard Aldridge 의 마지막 생각을 남겨 드리겠습니다 .

Total War: WARHAMMER 커뮤니티 여러분 ,

Total War: WARHAMMER III 출시 이후 계속되는 지원과 인내에 이 기회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

WARHAMMER III 의 출시 후 개발을 인수한 저희 팀은 귀하로부터 받고 계속 받는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원래의 시선과 초점을 재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과정에서 게임에 대한 새로운 DLC의 원래 계획된 로드맵에 연쇄 효과가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합니다.

 

이제 우리의 첫 번째 주요 패치가 [1.1](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패치가 제공될 예정임)이 실행되었으므로 DLC 팀은 그들이 가장 잘하는 일, 곧 새롭고 흥미진진한 콘텐츠 작업으로 다시 전환하기 위해 맹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팬이 좋아하는 캐릭터, 종족, 고유한 역학 및 내러티브가 추가되고 건강에 해로운 특별한 놀라움도 추가되어 향후 수년간 지원되는 Total War: WARHAMMER III 를 참조하십시오 .

 

우리 팀과 저는 행동이 말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앞으로 나아가는 우리의 목표는 일년 내내 정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와 게임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옵션을 확장하고 품질에 중점을 두고 게임 경험을 수정, 개선 및 유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합니다.

 

마찬가지로, 개선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우리의 생각, 개발 및 요구 사항에 대해 훨씬 더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게임에 대한 변경 사항이든, 도중에 발생할 수 있는 차질/변경 사항이든 상관 없습니다.

 

곧 더 많은 선물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팀과 제가 조금 더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모두를 위해 더 나은 게임을 만들면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더 많이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토탈 워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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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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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헤 센 | 작성시간 22.04.30 돈 벌려고 얼리억세스 워햄3를 내놓고 본편은 9월
  • 작성자Chagall | 작성시간 22.04.30 이모탈이 너무 늦게 나오네
  • 작성자Charging | 작성시간 22.04.30 모탈4분기? ㅋ..
  • 작성자커넬 샌더스 | 작성시간 22.04.30 너무 늦는데. 하다 못해 블러드 팩은 출시 후 바로 냈어야 하는거 아닌가
  • 작성자earthnet | 작성시간 22.05.07 블러드팩이 유난히 늦는 느낌은 기분탓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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