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다음은 게임 전반에 걸쳐 전투에 적용된 전투 관련 변경 사항입니다.
일반 업데이트
- AI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방어할 때 배치 가능한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시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월드 뷰에서 주요 정착지 체인을 업그레이드했음에도 불구하고 타워 발사체 의 위력이 약해지는 현상이 수정 되었습니다.
- 모든 승점을 점령하면 깨지지 않는 유닛이 더 이상 패주하지 않습니다.
- 지하 전투에서 배치 지역 및 강화 논리 라인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는 드워프, 그린스킨, 스케이븐이 촉발한 진행 중인 전투에 적용됩니다.
- Marauder Horsemen이 방어 타워를 공격하는 데 문제가 있던 문제를 부분적으로 수정했습니다.
- 기계 모델이 파괴된 후 포병이 다시 편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괴된 포는 더 이상 모든 탄약을 잃지 않으므로 전투 중에 다시 편성되어 사용되지 않습니다.
- Ku'gath Plaguefather 및 Soul Grinder 유닛이 벽을 공격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배 모드
개발자 참고:
“지난 패치에서 우리는 지배 모드에서 너무 많은 경제 변화를 가한 것 같습니다. 조정은 주어진 시간에 군대의 상당 부분이 배치되는 방식으로 게임 진행을 가속화했으며, 결과적으로 경기 내내 어떤 부대를 배치할지에 대한 전략적 선택을 줄였습니다.
소득 비율의 변화로 인해 약간 더 강력한 복귀 메커니즘이 제공되지만 보다 신중한 페이싱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철수한 유닛의 회복 시간을 늘리는 약간의 조정도 하고 있습니다. "
- 패시브 보급품 수입이 20 에서 15 로 감소했습니다.
- 텔레포트 철회 후 발생하는 건강 패널티가 20% 에서 50% 로 증가했습니다.
제도법
- 특정 전투 지도에서 눈이 방사능 강도로 빛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일반적인
- 멀티플레이어 캠페인에서 Heralds 를 Exalted Greater Demons 로 교체하는 옵션을 막는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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