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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탈워 워해머3] 임모탈 엠파이어 종족 업데이트

작성자Red eye|작성시간22.07.28|조회수188 목록 댓글 1

 

 

 

TOTAL WAR: WARHAMMER III – IMMORTAL EMPIRES 레이스 업데이트

토탈 워: WARHAMMER III


캘리포니아 에반젤로스

 

 

2022년 7월 22일

Total War: WARHAMMER 팬 여러분, Immortal Empires 블로그 시리즈의 다른 기사로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 이번 주 에는 Immortal Empires BETA가 마침내 도착하는 올 8월, 특히 Vampire Counts , Lizardmen , Dark Elves 및 Norsca 에 대해 경험할 가장 중요한 종족 업데이트 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Total War: WARHAMMER I 및 II 의 종족 을 Immortal Empires로 가져오는 것이 간단한 작업이 아니라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게임에서 게임으로 복사하여 붙여넣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WARHAMMER III 는 새로운 역학, 정밀 검사된 게임 시스템, 직면할 새로운 적의 형태로 시리즈에 중요한 업데이트를 도입했습니다. 즉, 많은 종족이 전쟁과 정치의 새로운 세계에서 생존하기 위해 상당한 적응이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업데이트는 Warriors of Chaos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규모는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하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플레이 스타일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뱀파이어 카운트

모두가 좋아하는 흡혈귀는 WARHAMMER II 에서 나오는 어려운 위치에 있었습니다 .  주로 자유 해골 군대의 파괴적인 투펀치 콤보와 죽음의 바람으로 적의 내장을 제거하는 데 의존했습니다. 가끔은 진짜 파워트립이기는 했지만, 결국에는 약간 건조해졌습니다... ( 뼈 가 건조 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WARHAMMER III 의 Winds of Magic과 같은 시스템 변경 은 종족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팀은 시스템이 신선하게 유지되도록 개선하는 데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최소한 발굴된 시체만큼 신선합니다. .

그래서, 헤드라인: 무료 스켈레톤은 사라 졌습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무덤) 더러워지게 만드는 방법이 여전히 있을 것이지만, 이전과 같은 정도는 아닙니다. 우리는 이것이 일부 사람들을 실망시킬 수 있는 큰 변화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뱀파이어 백작의 게임 플레이를 너무 많이 왜곡했을 뿐만 아니라 특히 WARHAMMER III 의 감소된 공급 라인 패널티와 함께 ​​명단의 많은 부분을 쓸모없게 만들었습니다 .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우리는 그것을 보상하는 것 이상을 희망하는 다른 많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변경 사항입니다.

  • 명단에 대한 전면적인 균형 변경: 대부분의 유닛에 대한 리더십 증가, Ethereal 유닛에 대한 조정, Vampire Coast DLC를 소유한 경우 Mournguls(캠페인에서) 모집 능력.
  • Raise Dead 풀 개선: 이제 기본적으로 더 나은 유닛을 제공하고 Vampiric 부패로 확장되어 전투 현장에 덜 의존합니다.
  • 이제 많은 유닛을 더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모집 건물을 재편성 합니다.
  • 개선된 기술 트리, 스킬 트리 및 혈통 효과 를 통해 종족이 치유 한도 증가 및 추가 마법의 바람과 같은 강력한 새 효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개별 영주에 관해서는, 우리 는 Dedicated Factions 블로그 에서 언데드 파워 커플인 Vlad와 Isabella Von Carstein 에 대한 변경 사항 중 일부를 이미 강조 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Mannfred 와 Necromancer Lords 는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썬  문도.

 

 

 

Mannfred Von Carstein 은 Southlands로 이사하여 부정한 Nagash의 책을 찾습니다. 뱀파이어 군주 중 가장 마법에 재능이 있는 그는 또한 증가된 마법 비축량을 받았으며 그의 검은 예술의 대가 능력은 이제 그의 주문 숙련도를 25% 증가시킵니다.

유령의 숲에서 자신의 새로운 시작 위치를 보완하기 위해 Helman Ghorst 는 이제 그의 시체 카트에 탑재된 캠페인을 시작하고 그의 오라 능력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습득하여 좀비에게 강력한 파벌 전체 버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썩어가는 살로 세상을 익사시키고 달콤한 말 뒤에서 지켜보고 싶다면 그가 바로 당신을 위한 전설의 군주입니다!

이 젊은 신생 기업에 뒤지지 않기 위해 Kemmler 도 그의 게임을 향상시켰습니다.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Krell은 이제 기본적으로 영구 소환이 되며 Kemmler의 스킬 트리는 Krell의 전투 능력치를 과도하게 충전하는 역할을 합니다.

 

 

 

 

리자드맨

"리자드맨" 과 "업데이트"가 함께 있으면 약간의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먼저 나쁜 소식부터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Geomantic Web은 여전히 ​​거의 동일합니다. 위대한 계획. 우리는 더 실질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으며 앞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찾기를 희망합니다.

그렇긴 해도, 우리 비늘 친구들에게는 아직 많은 변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겸손한 스킹크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오랫동안 요청해 온 대로, Tehenhauin 은 이제 레벨 업을 통해 Regiments of Renown 유닛의 잠금을 해제하고 그의 희생 피라미드를 사용하여 추가 Blessed Spawning 유닛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의 카멜레온 동지인 

Oxyotl 은 최근에 Immortal Empires 지도에 도착한 새로운 Daemonic 적을 사냥하고 제거하기 위한 새로운 임무를 받게 되며, 그의 임무 기간은 이제 캠페인 난이도에 따라 조정되어 원하는 경우 카오스를 저지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더 어려운 수준의 플레이어에게.

강인한 사우루스 는 전투에서 악마의 무리에 맞서는 데 도움이 되는 변경 사항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그들의 타고난 "Primal Instincts" 능력이 더 일찍 시작됩니다. 더 큰 보너스를 제공하고 더 이상 광란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두 사우루스 캐릭터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이를 설명하기 위해 개선된 군주 및 진영 효과도 얻습니다. 

Kroq'gar 는 Old-Bloods 및 Scar-Veterans에 대한 주요 버프와 함께 엘리트 Saurus 캐릭터 동인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그의 방어적인 성격에 의존하는 새로운 효과를 즐길 것입니다. 그의 독특한 의식은 더 이상 Saurus의 Unbreakable을 만들지 않지만, 이제 방벽과 독과 같은 적대적인 무기 효과에 대한 면역을 제공합니다.

설정의 최고 마술사인 Slann Lord Kroak 포함 )은 WARHAMMER III 의 새로운 마법 시스템에 맞게 스킬 트리를 조정하는 동시에 Barrier 및 Winds of Magic 용량 증가와 같은 강력한 효과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Mazdamundi 는 모든 주문의 범위가 무려 +50% 증가합니다. 이는 대륙 이동 능력을 지닌 개구리에 걸맞은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Nakai 는 경제를 부양하기 위한 테크 트리 업데이트와 Old One을 위한 사원 건설에 따른 새롭고 향상된 이점을 포함하여 다양한 균형 변경 사항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WARHAMMER III 에 도입된 외교에 대한 근본적인 개선 사항 중 일부, 특히 AI가 봉신 세력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개선하는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다크 엘프

다음으로, 새로운 Sea Lanes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주요 위치에 있을 뿐만 아니라 노예 역학 에 큰 변화가 있었던 Druchii 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이전에는 플레이어와의 상호 작용이 상대적으로 거의 없이 게임 후반에 미친 듯이 경제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기능이었습니다. 따라서 WARHAMMER III 에서 노예는 이제 속주에 보관하는 것이 아니라 파벌 수준의 자원으로 간주됩니다. 노예는 이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수많은 건물에서 "사용"되거나 특정 지역에 혜택을 주기 위해 3개의 강력한 "노예 딕타트"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Druchii는 Chaos와 복잡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래서 Daemonic 파벌의 유입으로 몇 가지 주목할 만한 변화가 생겼습니다. Morathi 는 이제 Slaanesh 타락과 독특한 상호 작용을 하며 Daemonettes를 모집할 수도 있습니다. 

Malus의 Possession 능력은 이제 Tz'arkan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새로운 타락 유형과 다르게 상호 작용합니다.

마지막으로, Rakarth 는 이제 Sabretusks와 Feral Bears를 포함한 많은 새로운 야수를 포획하고 길들일 수 있습니다. (Rakarth는 최근 개발 팀과의 Q&A 에서 심도 있는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습니다!)

 

 

 

노르스카

냉정하고 화를 내며 습격을 준비하자! Norsca 는 정기적인 정착지 대신 전초 기지를 건설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으로 시리즈에 다소 소란스러웠습니다. WARHAMMER I 의 기후 제한 직업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 디자인은 WARHAMMER II 로 우아하게 전환되지 않았습니다 . 원래 비할 데 없는 유연성을 부여하기 위해 설계되었지만, 대신 가장 큰 약점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해안을 습격한 후 집으로 가져가는 한 가지 사실은 Norsca가 이제 전 세계 어디에서나 완전한 건물 트리에 액세스할 수 있는 정규 점령 진영이라는 사실입니다.

그것이 큰 일이지만 레이스를 새롭게 하기 위해 추가로 작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https://www.totalwar.com/blog/twwh3-ie-race-upd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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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막쉬무스 | 작성시간 22.07.29 뱀파이어가 너무 말도안되게 강해졋다라는말이있던데 2 모탈캠초창기가 생각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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