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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해머: Forum

스케이븐 에신 클렌 천하통일

작성자earthnet|작성시간23.04.05|조회수245 목록 댓글 0

 

땅먹을때 5티어로 시작하는 것 까지는 좋은데 자전비가 영 아니군요..

괴수와 병기는 유지비 비례한 자전비율이 너무 안나옵니다. 특히 파멸이 쳇바퀴는 자전비율이 파멸적입니다 ㅜㅠ

화기반은 스트라이어 클랜이 아닌 이상 직접전투에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결국에는 역병승려와 역병갈퀴 투석기가 가장 무난한 느낌입니다. 스팸식으로 관리하니 손도 덜 가고 신경도 덜 쓰입니다.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감상입니다.

 

-유닛 전반적으로 근공방이 떨어집니다.

-개틀링 유닛 너프를 한 건지 버그인지 요원이나 영웅같은 단일개체를 사격할 경우 조준점이 캐릭에서 약간 빗겨나가게 쏩니다.

vs영웅 유닛으로는 차라리 워프화염 방사기를 쓰는게 나은 듯 합니다. 실험까지 한 것은 아니지만 직접전투에서 느낀 부분입니다.

-화기반과 공성유닛으로 공성전 재미를 보기가 불가능해졌습니다. 방어건물 건설 때문에..

-카오스드워프 출시와 함깨 밸런스 패치가 있다고 하는데, 박겨포병 죽여놨습니다.. 지나치게 좋긴 했습니다만, 유닛크기 울트라에서 대규모 전투를 할 때 개틀링이나 제자일 등 다른 화기만 사격각 문제가 있다보니.. 화기반 사용하기가 꺼려지겠습니다.

 

-3로 넘어오면서 생긴 문제들을 심하게 경험했습니다.

월드오브탱크 물리엔진 변경때 받은 느낌과 흡사한 느낌입니다.

  ㄴ한 카드의 유닛 개체들의 결합력(같이 움직이고, 갈림길이나 장애물 넘을 때 갈라지지 않는)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ㄴ위의 문제와 함께 유닛 간 마찰에 수치가 문제가 있습니다. 괴수나 공성유닛을 좁은 길목으로 지나가게 할 때, 또는 지형을 끼고 꺾어지게 움직이게 명령을 내릴 때, 함께 돌격시켜 얽힌 상태에서 명령을 내릴 때 납득하기 어려울 정도로 버벅거리거리며 심하면 명령이 취소됩니다.

  ㄴ돌진(제자리에서 공격모션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 포함) 시 지형을 넘어들어가 끼는 경우가 종종 보입니다. 다수 개체인 경우에 한 마리라도 끼면 이후 명령에 지속적인 문제가 생깁니다. 이건 꼭 고쳐야 할 부분입니다..

-혹시 2에서 3 가면서 엔진을 바꾼건가요?   일단 출시했을 때 심했다가 고쳤던 것 같은데 최근 패치하면서 다시 심해진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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