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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지 토탈워: Forum

[토탈워: 삼국 DLC 잣 같은 세상] 1.5.0 New Patch

작성자Red eye|작성시간20.03.13|조회수5,554 목록 댓글 3












1.5.0 패치 및 FLC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화이트 타이거 얀 (Yan Baihu) 소개

*진영으로 모집 할 17 명의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산적 진영 역학과 일반 점검

*스파이 업데이트

*190 CE 시작 날짜 변경

*다양한 버그 수정 및 균형 변경



새로운 전설 캐릭터


오나라의 전사들 - 정보와 주태

Cheng Pu는 Wu의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가장 오랫동안 봉사 한 전사 중 하나였습니다.

 꾸준한 손을 대표하기 위해 Cheng Pu는 필드에서

 다른 모든 동맹 캐릭터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독특한 전투 능력 인 Exemplar를 얻습니다.


저우 타이 (Zhou Tai)는 

여러 세대의 우 지도자들의 신뢰할 수있는 전사가 된 전 산적이다. 

그의 가장 유명한 행위는 산콴을 산적들로부터 구하고 

그 과정에서 많은 상처를 입히는 것이었다

. 이것을 나타 내기 위해, 그는 독특한 능력을 얻습니다 

– 만약 그가 자신이 Oathsworn 인 캐릭터와 전투를 벌이면

 근접 회피가 증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유됩니다.




교씨 자매(대교&소교)


교씨 자매들은 그들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으로 유명했습니다. 

손책과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주유와 결혼했습니다. 

교씨 자매들을 자신의 첩으로 가지는 것이 소망이었다고 하여  

조조는 적벽의 재앙적인 전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두 교씨 자매가 같은 힘을 발휘하면 

모든 부대에 사기와 두려움에 대한 저항력이 높아집니다.






여포의 반란군 - 진궁과 고순


진궁과 고순은 짧은 기간 동안 독립적 인 군주로 여포를 섬겼습니다. 

그들은 항상 잘 지내지는 않았지만, 

패배 한 후에도 주인을 배신하기를 거부했습니다.

 둘 다 Cao Cao에 의해 실행되었습니다.


진궁은 조조와 여포의 장점과 단점을보고

 위대한 사람들의 결함을 자세히 이해했습니다. 

이것은 그의 전투 능력으로 표현되며, 

주변 지역의 적 군벌을 약화시킵니다. 

그를 잘 배치하면 다른 캐릭터의 호의로

 불리한 결투를 돌릴 수 있습니다.


고순은 강력한 전사입니다. 

그의 선미하고 규율적인 태도는 

종종 그의 불규칙한 주인 여포와 충돌했지만, 

그는 끝까지 충성을 유지했다. 

그는 모든 전투에서 발견 될 수있는 엘리트 부대인 

Camp Crushers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의 전투 능력은 공격의 시작 반경을 증가시켜

 약한 적을 쉽게 흩어지게합니다.






강동이장


강동의 두 장씨는 손씨 가문과 오의 가장 중요한 공무원 중 가장 친한 친구였습니다.


장소는 선미와 타협하지 않는 태도로 유명한 훌륭한 관리자입니다. 

그는 젊은 손권에게 인내심의 중요성과 발진 위험을

 피할 필요성에 대해 자주 강의했습니다.


장굉은 대신으로로서 외교 관계를 원활하게하거나 

해외 스파이로 활동할 수있는 능숙한 외교관입니다.


둘 다 같은 힘을 가하면 군대에있는 

모든 부대의 미사일 피해를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캐릭터

Total War : THREE KINGDOMS에 새로운 유형의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새로운 전설 캐릭터와 구별 할 수 있으며 

독특한 예술을 가지고 있지만 커스텀 또는 멀티 플레이어 전투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왕랑

엄여

이각

유요

기령

변씨 부인

미씨 부인



캐릭터 타이틀

한족과 도적단의 캐릭터 타이틀 시스템을 조정했습니다.


%캐릭터를 홍보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캐릭터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영이 접근 할 수있는 타이틀 목록이 있습니다.


%이 타이틀 중 일부는 처음부터 제공되며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잠금 해제됩니다.


%제목은 다음과 같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더 높은 사무실에 대한 만족도 증가 또는 욕구 제거

-캐릭터 급여 증가


%모집 비용 보너스와 같이 각 타이틀에 테마 보너스도 있습니다


%이 새로운 타이틀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북쪽에 평온을 주는 장군

황하 북쪽의 5 개 지역을 정복하여 잠금 해제

+200 자 급여

전문 지식 +10

만족도 +20

캠페인 이동 범위 + 5 % (명령 수행시)

속도 + 5 % (자신의 시종)


%재난을 예방하는 의사

-상처를 입은 후 5 명의 캐릭터가 치유되거나 

-상처 입은 특성을 가진 캐릭터와 결투에서 승리하여 잠금 해제

+100 자 급여

전문 지식 +10

탄력성 +1

만족도 +10

+ 4k 인구 증가 (관리 사령관)


%오래된 계급이 제거 되었기 때문에, 진영에 가입하기 위해 

캐릭터를 설득 할 수 있다면 다른 캐릭터에서 

타이틀을 옮겨야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산적 재 작업

이번 패치에서 도적들은 완전히 다른 종류의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하는 독특한 테크 트리와 진영 역학을 제공하는 개조를 받았습니다.

산적 네트워크

  • 재래식 파벌과 달리 산적은 학문적 연구를 통해 발전하지 않는다. 대신, 그들은 다양한 소외된 집단들과 동정 자들과의 접촉과 동맹 네트워크를 통해 중국 전역에 영향력을 확산시켰다.
    • 한 진영의 모든 봄주기와는 달리 기술은 연구 속도와 완료 횟수를 가지며, 기술은 도적을 대상으로합니다.
    • 네트워크는 기술 노드가지도를 덮고있는 중국지도입니다
    • 주 / 지역을 소유하고있는 노드는 해당 기술 연구에 대한 보너스를 제공하며, 원하는 것을 연구하고 정복하여 보너스를주는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적 진영의 시작 기술은 캠페인 맵의 위치를 ​​반영합니다
    • 많은 기술이 유닛을 잠금 해제하거나 도적이 모집 할 수있는 유닛 유형의 수를 증가시킵니다.

산적 건물

적기가 적의 역할을보다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적기가 정착지를 구축하는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와 함께 주요 도시를 건설하는 것보다는 소규모 정착촌을 습격하기에 충분한 군대를 건설하는 것이 강조 될 것입니다.

  • 산적은 새로운 수입원과 식량 원천을 가지고 있으며, 산적은 주로 건물에서 나옵니다.
  • 도적은 이제 주요 거주지에서 건물 옵션이 다르고 감소합니다.
    • 곡물 저장
    • 토지 개발
    • 노동
    • 개인 워크샵
    • 공물 홀
    • 타락한 사법부
    • 단조
    • 산적 사슬 (정강이 정해졌으며, 이제 모든 산적에게 사용 가능)
    • 여인숙
    • 시장 / 시장 부두
    • 항구
  • 소수의 정착지에서 도적은 다른 효과를 가진 기존 건물 체인의 변형을 얻습니다.
  • 또한 도적은 모든 작은 정착지에서 다음 건물 중 하나를 건설 할 수있는 두 번째 건물 슬롯을 얻습니다.
    • 암시장
      • 추가 적기 수입
    • 소집 장
      • 추가 보충을 제공하고 재배치 비용을 줄입니다. 공공 질서 감소
    • 준비 캠프
      • 연구 속도 증가, 스파이의 보상 획득 증가
    • 음식 천막
      • 공공 질서 및 전리품 증가
    • 샨 유에 캠프 (얀바 이후 고유)
      • 식량 생산 및 Yue Tribesmen 모집 모자 증가

전리품을 뿌리 뽑고 공유하기

  • 전리품은 보급품의 적기 교체입니다
  • 군대가 적의 영토에있을 때 획득되며, 우호적 인 영토에서 천천히 길을 잃습니다.
  • 도적은 진영 지원 및 보급품에 대한 지형 페널티
  • 도적은 약탈 자세를 얻고 전리품 자세를 공유하여 전리품을 관리합니다.
  • 적의 입장은 적군에 대한 전리품을 생성하고, 매장량을 고갈시키고, 적의 영토에있을 때 공공 질서를 감소시킵니다.
  • Spoils Stance를 공유하면 군대의 전리품이 빠르게 소진되지만 도적, 지방에서 얻은 식량, 정착지, 유닛 보충을 통해 지역의 지방 수입이 증가합니다.
  • 적기의 힘은 현재 가지고있는 전리품의 양에 따라 다른 효과를받습니다.
    • 전리품이 거의 가득 찬 힘은 느리고 둔화되어 이동 범위를 잃습니다.
    • 전리품이없는 부대는 전사가 더 유리한 주인을 찾으면 쇠약 해집니다. 그러나 남은 자들은 필사적이고 위험하며 캠페인 범위와 전투 능력이 증가합니다.

산적 법원과 진행

  • 산적은 새로운 진행 순위를 갖습니다 :
    • 무법자
    • 적기
    • 해적
    • 산적 지도자
    • 산적 왕 / 퀸
    • 황제
  • 상속인의 직위는 다음 행으로 대체되며 더 이상 캐릭터가 가족 구성원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 총리가 오른손으로 교체
  • 교육감은 향 마스터로 대체
    • 모든 부대에 대해 -10 %의 모집 비용
  • 최고 사령관이 무기 마스터로 교체되었습니다
    • 약탈 수입 + 50 %
    • 재배치 비용 -20 %
  • 최고 우수자로 대체 된 그랜드 엑 설런시
    • 적의 영토 내 전리품 +10
    • + 5 % 식량 생산
  • 그랜드 튜터 (Grand Tutor)가 Unbending Negotiator로 교체
    • 한 파벌과의 +10 관계
    • 캐릭터 급여 -10 %
  • 그랜드 디렉터가 냉혹 한 집행자로 대체
    • 모든 캐릭터의 높은 직책에 대한 욕구를 줄입니다
    • 모든 유닛에 +5 사기
  • 관리자는 이제 Underlings입니다
    • 사령부 수입 + 10 %
    • 지휘관의 부패를 줄이고 주변의 적군 사령부에서 증가시킵니다

산적 캐릭터

  • 산적 진영에서만 스폰되는 캐릭터를위한 새로운 템플릿이 있습니다
  • 이들은 기존 클래스의 변형으로, 새로운 스킬 트리를 사용하여 도적에게 더 많은 보너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액티브 배틀 스킬 (클래스마다 하나씩), 새로운 직업 특성을 갖습니다.
  • 이 캐릭터들은 산적 진영에서만 생성되며 한 번 진영이 생성되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산적 유닛

  • 도적을 위해 새로운 유닛이 추가되었습니다 :
    • 산적 약탈자
    • 산적 해적
    • 산적 전사
    • 산적 사냥꾼
    • 산적 스피어 갱
  • 또한 적기 네트워크를 통해 적기 진영은 이전에 Yi Archers와 같은 일부 진영과 일부 노란색 터번 유닛에 고유 한 유닛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도적이 이제 주요 한 진영에 다른 부대 명단을 사용하고 그들이 모집하는 부대는 연구에 묶여 있음을 의미합니다

산적 세

  • 도적에 대한 세금 수준은 군대 또는 캐릭터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 군대의 집중력은 캐릭터 만족도를 줄이면서도 계속 유지하는 비용으로 유닛 사기에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높은 캐릭터 포커스는 급여 비용으로 만족도를 향상 시키지만 유닛을 약하게 만듭니다.

산적 공공 질서

  • 도적은 이제 공공 질서로부터 고유 한 효과 세트를 갖습니다.
    • 긍정적 인 공공 질서는 인구 증가에 보너스를 제공하지만 보충은 줄이며 채용 비용은 증가시킵니다.
    • 부정적인 공공 질서는 인구 증가를 줄이지 만 모집 비용을 줄이고 보충을 증가시킵니다.

용병 조약

  • 용병 조약은 Lü Bu와 도적 진영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유형의 조약으로, 다른 진영 (가신 제외)의 용병이 될 수 있습니다.
  • 용병으로서, 당신은 전쟁 중이 아닌 파벌 (비 병신 제외)으로 고용 할 수 있습니다.
  • AI는 Lü Bu 또는 적기 분파의 다른 멤버로 플레이 할 때, 지불 대신에 전쟁 중 하나에서 그들을 도울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AI에 서비스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 용병 조약은 20 턴 동안 지속되며, 용병이 정기 지불을 요청하는 경우 일반 정기 지불은 보통 10 턴 대신 20 턴 동안 지속됩니다
  • 용병은 고용주와 공유 비전, 영토에 대한 군사적 접근 및 계약 기간 동안 그들의 토지를 보충 할 수있는 능력을 갖습니다.
  • 조약이 수락되면 용병은 표적 진영을 공격하라는 임무를 받고 화면 상단에 진행 표시 줄이 나타납니다. 진행률 표시 줄에 용병의 명성과 재산이 표시되고 용병이 획득 한 명성과 재산의 양을 추적합니다
  • 명성과 재산은 대상과 싸우거나 용병 고용주에게 그들의 정착지를 선물함으로써 얻습니다
  • 많은 명성과 재산을 얻으면 용병에게 보상하는 딜레마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보상 옵션을 개선하고 용병의 군대에 사기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계약 대상이 존재하는 한 명예와 재산은 매 차례 쇠퇴하며, 0에 도달하면 고용주와의 계약이 자동으로 중단됩니다. 추가 외교 벌금도 용병에 적용됩니다
  • 용병 군주가 용병 대상과 평화를 이루면 용병은 평화를 존중하거나 전쟁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 용병과 그 목표는 평화 조약에 서명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계약을 어 기고 용병 파벌에 대한 외교관과 존중의 형벌을 초래할 것입니다
  • 계약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용병은 대상에 의해 현재 고용주를 켜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목표와 평화를 맺고 이전 고용주에 대해 그들과 용병 사이에 새로운 용병 계약을 만들 것입니다
  • 대상 진영을 제거하면 자원 붕괴가 중단되지만 사전 합의 된 지불은 계속 지급됩니다
  • 다시 말하면 : Lü Bu 또는 적기 진영으로 플레이 할 때만 용병 조약 정비사에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진영으로 플레이 할 때는 AI에게 용병 조약에 서명하도록 요청할 수 없습니다

스파이 업데이트

우리는 스파이 시스템에 대해 두 번째로 살펴 보았으며 시스템의 깊이와 상호 작용 성을 크게 향상시킬 많은 요청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일반 스파이 개선
    • 스파이를 추출하고 충성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 외국 영토 할당
    • 알려진 외국 거주지에 세 가지 과제 중 하나를 통해 캐릭터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시선을 제공하는 스카우트로
      • 언더 커버 네트워크 구축-파벌 네트워크 포인트 획득 률을 높일 수있는
      • 공공 질서를 낮추는 불안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 외국 과제물에 등장하는 인물은 적에게 잡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을 사로 잡는 능력과 지역 적의 사격 능력에 의해 결정됩니다.
    • 전투 전 스파이 추출
    • 스파이가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적군에서 추출 할 수있는 기능 추가
    • 그들은 새로운 군대를 수용 할 수있는 경우 파벌 풀 또는 강화 군대로 캠페인 맵으로 돌아갑니다.
    턴 코트
    • 대상 진영 내에서 스파이를 모집하는 기능 추가
    • 이 턴 코트 캐릭터는 주인에게 불만족 스럽거나 의심스러운 충성도 또는 신뢰성과 관련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유닛 유형



이 엘리트 보병 부대는 크게 두려워하는 zhanmajian, 양면 칼을 가지고있어 한 번의 청소로 말의 머리를 제거 할 수 있다고합니다.

  • 잔지 마이어를 사용하는 유닛은 기병대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무시하고 적 영웅을 분리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공격력이 뛰어나서 높은 방어력과 강력한 스플래시 공격을 가해 가벼운 장갑과 무거운 장갑을 모두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근처의 적군을 무서워하며 두려움을 유발합니다.

190 CE 맵 변경

우리는 190 CE 캠페인에서지도의 남쪽에 몇 가지 새로운 진영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 주푸
    • 시황
    • 시우
    • 시이
    • X 시안
    • 루 강
    • 화이트 타이거 얀
    • 남부 노란 터번
  • 조정 :
    • 장 차오 (Zeong와 교환 된 시작 위치)
    • 왕랑 (펑청에서 쿠아이지로 이동)
    • 리우 야오 (추가 지역)

인구 변화

한 중국 인구의 현실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 모든 주에서는 시작 인구를 재 작업했습니다.

중국의 북쪽과 중앙 평원은 이제 남쪽에 비해 인구의 많은 부분을 차지할 것이며, 남쪽의 인구는 A가 배신당하는 출발을 위해 증가하는 반면, Louyang과 Yangtze River의 북쪽에는 인구가 증가합니다. 천국의 임무를 위해 더 큰.

아래는 역사적인 영토와 그 안에 놓인 게임 내 지휘관의 목록입니다. 게임 플레이 제한으로 인해 모든 인구 수는 실제 역사적 인구 규모에서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 실리
    • 실제 인구 규모 : 3M | 게임 내 인구 규모 : 3M
    • 사령관 포함 : Louyang, Hedong 및 Henei
    • 실제 인구 규모 : 알 수 없음 | 게임 내 인구 규모 : Sili Province와 합병
    • 사령관 포함 : Chang'an and Anding
  • 당신
    • 실제 인구 규모 : 2.5M | 게임 내 인구 규모 : 1.25M
    • 사령관 포함 : Dai, Youzhou, Youbeiping 및 Liaoxi
    • 실제 인구 규모 : 2.56M | 게임 내 인구 규모 : 1.25M
    • 사령관 포함 : Ye, Anping, Pingyuan, Zhongsan 및 Bohai
    • 실제 인구 규모 : 2.99M | 게임 내 인구 규모 : 1.5M
    • 사령관 포함 : 베이 하이 및 동래
    • 실제 인구 규모 : 4.04M | 게임 내 인구 규모 : 1.35M
    • 사령관 포함 : 동과 타이 산
    • 실제 인구 규모 : 4.33M | 게임 내 인구 규모 : 2.15M
    • 양주, 루장, 지안 예, 쿠아 지, 신두, 포양, 지안 (사막) 및 요장 (사막)
    • 실제 인구 규모 : 6.33M | 게임 내 인구 규모 : 3.15M
    • 사령관 포함 : Nanyang, Jiangxia, Xiangyang, Shangyong, Changsha, Lingling 및 Wuling
    • 실제 인구 규모 : 5.16M | 게임 내 인구 규모 : 1.75M
    • 사령관 포함 : Yingxhuan, Runan 및 Chen
    • 실제 인구 규모 : 2.79M | 게임 내 인구 규모 : 1.4M
    • 사령관 포함 : Pencheng, Donghai, Langye 및 Guangling
  • 지아오
    • 실제 인구 규모 : 1.07M | 게임 내 인구 규모 : 505K
    • 사령관 포함 : Nanhai, Changwu, Gaoliang, Yulin, Hepu 및 Jiaozhi
    • 실제 인구 규모 : 5.68M | 게임 내 인구 규모 : 2.85M
    • 사령관 포함 : Yizhou (사막), Zangke (사막), Yunnan (사막), Fuling, Badong, Ba, Baxi, Jiangyang, Chengdu, Wudu 및 Hanzhong
  • 리앙
    • 실제 인구 규모 : 469K | 게임 내 인구 규모 : 250K
    • 사령관 포함 : Jincheng 및 Wuwei
    • 실제 인구 규모 : 664K | 게임 내 인구 규모 : 332K
    • 사령관 포함 : Shoufang, Xhie, Taiyuan, Shangdang 및 Yanmen

새로운 인구 효과

  • 인구는 다음과 같은 효과를 재 작업 / 추가했습니다.
    • 인구는 이제 농민뿐만 아니라 모든 소득을 증가시킵니다
    • 인구는 이제 식량 생산을 증가시킵니다
    • 인구는 이제 1 백만 회 이상 한 차례에 턴당 추가 건축을 허용합니다.
    • 징병을 증가시키는 과제와 건물은 이제 인구도 감소시킵니다
    • 인구를 대량으로 증가시키는 양도 및 건물은 이제 목재 건물을 제외하고 이주로 인해 인접한 지휘관 인구를 감소시킵니다.

불임 변화

다음 사령부는 역사적 식량 생산 능력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해 출산율이 변경되었습니다.

  • Anping – 정상에서 최고로
  • Ba – 정상에서 최고
  • 창우 – 고에서 정상으로
  • 청두 – 낮음에서 높음
  • 동우 – 정상에서 낮은
  • Fuling – 높음에서 보통으로
  • Guangling – 정상에서 최고로
  • 지안 – 높은 것에서 보통까지
  • 장양 – 정상에서 최고
  • 난 하이 – 정상에서 정상으로
  • 통안 – 보통에서 낮음
  • 울링 – 보통에서 낮음
  • 양주 – 보통에서 높은
  • Hougusn – 보통에서 낮음
  • 이저 우 – 보통에서 낮은
  • 중산 – 정상에서 최고

전반적인 잔액 변경

캐릭터 스킬 포인트

  • 캐릭터가 1이 아닌 10 등급에 도달하면 기술 점수 2 점을 얻습니다.

장군 능력 변경

  • 우박의 화살에 5의 모자를 추가했습니다.
  • Lü Bu 's Smoldering Fury 능력의 근접 회피 감소 -15 %
  • Warlords vs. Warlord와 일치하는 킬 애니메이션으로 Warlords가 자신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황천 터번 기술 지식의 치유 능력 10 배 감소

기병대 재조정

2 월 에 출시 된 밸런스 개발 블로그 에 대한 응답으로 전송 된 피드백에서 제기 된 주요 문제 는 화재 (충격) 기병대였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보드 전체의 기병 속도가 향상되었으며, 미사일 유닛은 이제 화재 기병에 대해 50 % 더 많은 피해를줍니다. 이것은 화재 기병대가 화재시 훨씬 더 많은 사상자를 겪는 것을 볼 수있을 것이다.

  • 모든 미사일 유닛은 기병대에 +45의 보너스를가집니다.
  • 모든 대지 (근접) 기병대에 50 %의 미사일 저항력이 있습니다.
  • 이 외에도 기병대 / Qiang 유닛의 유지 관리를 감소시키는 다양한 건물 및 진영 효과가 감소되어 더 이상 자유 기병대를 얻을 수 없습니다
  • 말 목장은 기병대 최대 유지율 10 % 감소

여러 군벌의 Qiang 부대 유지 보수가 감소되었습니다.

  • Wang Guo의 유지율이 -10 %에서 -8 %로 감소했습니다.
  • 마차 오의 유지율이 -15 %에서 -10 %로 감소했습니다.
  • Ma Teng의 유지율이 -15 %에서 -10 %로 감소했습니다.
  • Li Wenhou의 유지비가 -10 %에서 -8 %로 감소했습니다.
  • 베이 공 보유 (리앙 반란군)의 유지비가 -15 %에서 -10 %로 감소했습니다.

기병의 공격으로 인한 사기 효과가 감소되었습니다.

  • 기병의 공격으로 인한 사기 효과가 -6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추가 미사일 유닛 재조정

미사일 유닛이 기병대보다 강력 해짐에 따라 다른 유닛에 대한 힘이 약간 감소되었습니다.

  • 미사일 발사로 인한 사기가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 Yaoguai Hunters의 독 피해 절반
  • 아군의 화염 방지 기능이 강화되어 아처가 아군 유닛보다 높은 호에서 발사되어 아군의 화재 발생량이 줄어 듭니다.
  • 일반 석궁의 경우 석궁 범위가 200으로, 엘리트 석궁의 경우 220으로 감소
  • 모든 석궁은 최대 55 도의 고도 각도로 캡핑되어 더 이상 높은 아크 발사를 할 수 없습니다. 즉, 전투선이 만나기 전에 대부분의 피해를 입거나 측면 기회를 찾습니다.
  • trebuchets에서 화염탄의 폭발 크기가 줄어들어 효과가 약간 떨어집니다.
  • trebuchet 정확도를 약 15 % 줄였습니다.
  • 미사일 기병대도 8 발의 탄약과 20 %의 발사 속도를 가졌습니다.

보병에 대한 효과를 줄이기 위해 모든 보호 부대는 미사일 차단 확률이 약간 향상되었습니다.

  • 임페리얼 타워 쉴드는 80 %로 유지
  • 기본 영웅 블록이 25 %에서 35 %로 증가했습니다.
  • 엘리트 영웅 블록이 40 %에서 50 %로 증가했습니다.
  • 보호막이없는 드래곤 유닛의 체력이 10 %에서 20 %로 증가했습니다.
  • 조롱박 방패 (기병대)가 60 %로 40 %에서 증가했습니다.
  • 등나무 방패 (기병대)는 65 %로 유지
  • 둥근 방패 (기병대)가 35 %에서 45 %로 증가했습니다.
  • 비취 방패 (기병대) 60 % 유지
  • 조롱박 방패 (보병)가 45 %에서 55 %로 증가했습니다.
  • 대형 방패가 45 %에서 55 %로 증가했습니다.
  • 타원 방패가 45 %에서 55 %로 증가했습니다.
  • 엘리트 타원형 방패가 이제 60 %에서 65 %로 증가했습니다.
  • 등나무 방패 (보병)가 60 %로 50 %에서 증가했습니다.
  • 탑 방패가 50 %에서 60 %로 증가했습니다.
  • 옐로우 터번을 피할 확률은 40 %입니다.
  • 백내장 기병대가 15 %에서 25 %로 증가했습니다.

도끼 밴드 재 작업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도끼 장치 밸런싱을 즐기면서, 도끼 밴드 장치에 좀 더 쉽게 접근 할 수있게되었지만 약간 덜 융통성있게되었습니다.

  • 도끼 밴드가 개혁 나무에서 제거되었으며 이제는 금속 캐릭터 만 모집하면됩니다.
  • 도끼 밴드는 더 이상 느슨한 대형 이외의 대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위 계층 재 작업

천국 명령에 대한 변경 사항에 따라 단위 유지 및 채용 비용이 점검되었습니다. 이것은 캠페인에 사용될 때 민병대 유닛이 높은 계층보다 돈에 대한 가치가 낮아지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특히 높은 계층 또는 진영 관련 유닛에 대한 모집 비용이 크게 감소하는 반면 전반적으로 유지 비용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단위 경험치 보너스

유닛 티어 재 작업의 일환으로 경험치 보너스가 감소되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민병대 또는 낮은 단계 유닛을 사용할 수있게되면 더 높은 단계 유닛으로 교체하도록 장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0 단계 부대는 이제 사기, 근접 방어 및 근접 공격 속도가 훨씬 낮아야합니다.

  • 랭크 당 근접 공격 간격 승수가 5.5에서 1.7으로 감소했습니다.
  • 랭크 당 근접 회피 승수는 이제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 계급 당 사기 승수는 이제 0.8에서 0.8로 감소했습니다.
  • 랭크 당 멀티 플라이어 리로드가 이제 5.2에서 5.5로 약간 감소했습니다.

단위 원가 재조정

하늘 단위의 임무

지구 (근접) 기병

  • 첸 피스 키퍼의 모집 비용이 1650이고 유지 비용이 440입니다.
  • 황실 가구 기병대의 모집 비용이 1950이고 유지 비용이 520입니다.
  • Jiazi Raiders의 신규 모집 비용은 900이고 유지 비용은 240입니다.
  • 하늘의 메신저는 이제 모집 비용이 1050이고 유지 비용이 280입니다.
  • 장착 된 세이버 디 펙터의 채용 비용이 825이고 유지 비용이 220입니다.

화재 (충격) 기병

  • 배신자의 파괴자는 이제 모집 비용이 1350이고 유지 비용이 360입니다.
  • 임페리얼 랜서 기병대는 이제 모집 비용이 1950이고 유지 비용이 520입니다.
  • 장착 랜서 디 펙터의 채용 비용은 900이고 유지 비용은 240입니다.
  • 정의의 선봉대가 모집 비용 1350, 유지 비용 3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폭군 학살자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금속 보병

  • 평화를 가져 오는 자의 모집 비용은 400이고 유지 비용은 105입니다.
  • 8 명의 불멸의 선택은 이제 모집 비용이 450이고 유지 비용이 120입니다.
  • 타오의 모범은 이제 모집 비용이 850이고 유지 비용이 225입니다.
  • 황 라오의 모범은 이제 모집 비용이 300이고 유지 비용이 80입니다.
  • 임페리얼 가드 선장은 이제 1580의 모집 비용과 380의 유지 비용을 갖습니다.
  • 임페리얼 소드 가드의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 농민 자원 봉사자들의 모집 비용은 320이고 유지 비용은 85입니다.
  • Qiang Warrior는 이제 모집 비용이 600이고 유지 비용이 160입니다.
  • 구속 된 무법자들은 이제 모집 비용이 550이고 유지 비용이 145입니다.
  • 세이버 디 펙터는 이제 모집 비용이 500이고 유지 비용이 135입니다.

  • 궁수 결함자는 이제 모집 비용이 360이고 유지 비용이 95입니다.
  • 궁수 갱은 이제 모집 비용이 390이고 유지 비용이 105입니다.
  • 첸 왕실 경비병의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 황궁 기병대는 이제 모집 비용이 1440이고 유지 비용이 285입니다.
  • 황궁 석궁의 모집 비용이 1440이고 유지 비용이 385입니다.
  • 여러 개의 볼트 석궁이 이제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 여러 개의 볼트 석궁이 이제 모집 비용이 35이고 유지 비용이 10입니다.
  • 밀렵꾼의 모집 비용은 390이고 유지 비용은 105입니다.
  • Qiang Archers는 이제 모집 비용이 540이고 유지 비용이 145입니다.
  • 영토 궁수의 모집 비용이 390이고 유지 비용이 105입니다.
  • 토지 선택은 이제 660의 모집 비용과 175의 유지 비용을가집니다.
  • 야오 과이 헌터는 이제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나무 보병

  • 길의 고행자는 이제 460의 모집 비용과 125의 유지 비용을 갖습니다.
  • 제국의 수호자들은 이제 모집 비용이 900이고 유지 비용이 240입니다.
  • 열렬한 수비수는 이제 모집 비용이 500이고 유지 비용이 135입니다.
  • 백성의 용감한 신병 모집 비용이 800이고 유지 비용은 125입니다.
  • 임페리얼 게이트 가드는 이제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 Ji Defectors의 채용 비용은 이제 450이고 유지 비용은 120입니다.
  • Qiang Polearms의 신규 모집 비용은 450이고 유지 비용은 120입니다.
  • Spearmen Gang은 이제 모집 비용이 550이고 유지 비용이 145입니다.
  • Stalwart Shields의 신규 모집 비용은 800이고 유지 비용은 215입니다.
  • 영토의 병사들은 이제 모집 비용이 500이고 유지 비용이 135입니다.
  • Zealots of the Way는 이제 모집 비용이 800이고 유지 비용이 125입니다.

메인 게임 유닛

지구 (근접) 기병

  • 지안 기병대 대장은 이제 모집 비용이 1350이고 유지 비용이 350입니다.
  • 지안 소드 가드 기병대는 이제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 Mount Saber Militia는 이제 모집 비용이 750이고 유지 비용이 200입니다.
  • Qiang Raiders의 신규 모집 비용은 1500이고 유지 비용은 400입니다.
  • 세이버 기병대는 이제 모집 비용이 1125이고 유지 비용이 300입니다.
  • 황룡의 신병 모집 비용이 1100, 유지 비용은 295입니다.

화재 (충격) 기병

  • Heavy Tiger & Leopard Cavalry의 신규 모집 비용은 1650이며 유지 비용은 440입니다.
  • 무거운 Xiliang 기병대는 이제 모집 비용이 1650이고 유지 비용이 440입니다.
  • Jade Dragons의 모집 비용이 1800이고 유지 비용이 480입니다.
  • 랜스 기병대는 이제 모집 비용이 1050이고 유지 비용이 280입니다.
  • 랜스 기병대 대장은 이제 모집 비용이 1150이고 유지 비용이 300입니다.
  • 용병 기병대는 이제 1125의 모집 비용과 300의 유지 비용을가집니다.
  • 용병 기병대 대장의 모집 비용이 1300이고 유지 비용은 330입니다.
  • Mounted Lancer Militia의 채용 비용이 825, 유지 비용이 220입니다.
  • 농민 해적의 모집 비용이 600이고 유지 비용이 160입니다.
  • Qiang Marauders는 이제 모집 비용이 1275이고 유지 비용이 340입니다.
  • 침입자 기병대는 이제 모집 비용이 750이고 유지 비용이 200입니다.
  • Tiger & Leopard Cavalry의 신규 모집 비용은 1425이며 유지 비용은 380입니다.
  • Xiliang Cavalry의 모집 비용은 1125이고 유지 비용은 300입니다.

금속 보병

  • 도끼 밴드의 모집 비용이 450이고 유지 비용이 120입니다.
  • 블랙 마운틴 머 로더는 이제 모집 비용이 700이고 유지 비용이 185입니다.
  • 산적 여왕의 주먹은 이제 모집 비용이 1000이고 유지 비용이 265입니다.
  • 숨겨진 도끼는 이제 모집 비용이 850이고 유지 비용이 225입니다.
  • 지안 보병 대장의 신병 모집 비용이 970이고 유지 비용이 200입니다.
  • 지안 소드 가드의 모집 비용이 700이고 유지 비용이 185입니다.
  • 용병 보병은 이제 모집 비용이 650이고 유지 비용이 175입니다.
  • 용병 보병 대장의 모집 비용이 1460이고 유지 비용이 280입니다.
  • 펄 드래곤은 이제 모집 비용이 900이고 유지 비용이 240입니다.
  • 고속 호랑이 보병은 이제 모집 비용이 750이고 유지 비용이 200입니다.
  • 세이버 보병은 이제 모집 비용이 600이고 유지 비용이 160입니다.
  • 세이버 민병대는 이제 모집 비용이 450이고 유지 비용이 120입니다.
  • 좌파의 전사는 이제 모집 비용이 1000이고 유지 비용이 265입니다.

  • 궁수 선장의 모집 비용이 850이고 유지 비용이 225입니다.
  • 궁수 민병대 원의 모집 비용이 270이고 유지 비용이 70입니다.
  • 궁수는 이제 모집 비용이 390이고 유지 비용이 105입니다.
  • 블랙 마운틴 헌터의 신규 모집 비용은 960이고 유지 비용은 255입니다.
  • 석궁의 모집 비용이 420이고 유지 비용이 110입니다.
  • 대지의 수호자들은 이제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 베이 하이의 분노 : 이제 모집 비용이 840이고 유지 비용이 225입니다.
  • 헤비 크로스 보우맨의 모집 비용이 540이고 유지 비용이 145입니다.
  • 헤비 반복 석궁의 모집 비용이 600이고 유지 비용이 160입니다.
  • 용병 궁수의 모집 비용이 540이고 유지 비용이 145입니다.
  • 용병 궁수 선장의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155입니다.
  • 탈것 궁수의 모집 비용이 660이고 유지 비용이 175입니다.
  • 오닉스 드래곤은 이제 모집 비용이 1080이고 유지 비용이 290입니다.
  • Qiang Hunters의 모집 비용은 900이고 유지 비용은 240입니다.
  • 반복 석궁은 이제 모집 비용이 420이고 유지 비용은 110입니다.
  • 지안 안의 천둥은 이제 모집 비용이 1080이고 유지 비용이 290입니다.
  • Trebuchet은 이제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 Trebuchet의 신규 모집 비용은 35이고 유지 비용은 10입니다.
  • 백마 ello 로우의 모집 비용이 1320이고 유지 비용이 150입니다.
  • 백마 해적은 이제 모집 비용이 1020이고 유지 비용이 270입니다.
  • 이 궁수의 모집 비용이 540이고 유지 비용이 145입니다.
  • Yi Marksmen의 신규 모집 비용은 960이고 유지 비용은 255입니다.

나무 보병

  • Azure Dragons의 모집 비용이 1000이고 유지 비용이 265입니다.
  • 블랙 마운틴 무법자 모집 비용이 750이고 유지 비용이 200입니다.
  • 허베이의 수호자들은 이제 모집 비용이 1000이고 유지 비용이 265입니다.
  • 헤비 지 보병은 이제 모집 비용이 800이고 유지 비용이 215입니다.
  • 헤비 스피어 가드의 모집 비용이 850이고 유지 비용이 225입니다.
  • 임페리얼 디펜더의 모집 비용이 1000이고 유지 비용이 265입니다.
  • 징의 보병은 이제 모집 비용이 750이고 유지 비용이 200입니다.
  • Ji Infantry는 이제 모집 비용이 600이고 유지 비용이 160입니다.
  • Ji Infantry Captain의 모집 비용이 905이고 유지 비용이 168입니다.
  • Ji Militia는 이제 모집 비용이 450이고 유지 비용이 120입니다.
  • 농민 밴드의 모집 비용이 380이고 유지 비용이 100입니다.
  • 하늘의 수호자들은 이제 모집 비용이 1150이고 유지 비용이 305입니다.
  • 스피어 가드는 이제 모집 비용이 600이고 유지 비용이 160입니다.
  • 스피어 워리어는 이제 모집 비용이 550이고 유지 비용이 145입니다.
  • Ye의 전사들은 이제 모집 비용이 800이고 유지 비용이 215입니다.

옐로우 터번 유닛

지구 (근접) 기병

  • 고결한 귀족의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 White Wave Horsemen의 모집 비용이 1125이고 유지 비용이 300입니다.
  • 옐로 터번 기병의 모집 비용이 825이고 유지 비용이 220입니다.

금속 보병

  • 최고 평화의 무기는 이제 모집 비용이 800이고 유지 비용이 215입니다.
  • 채터의 모집 비용은 400이고 유지 비용은 105입니다.
  • 농민 전사는 이제 모집 비용이 280이고 유지 비용이 75입니다.
  • People 's Warband의 신규 모집 비용은 600이고 유지 비용은 160입니다.
  • 학자 전사의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 Venerable Wu의 모집 비용은 900이고 유지 비용은 240입니다.
  • White Wave Veterans의 신규 모집 비용은 650이고 유지 비용은 175입니다.
  • 옐로 스카이 헤럴드는 이제 모집 비용이 450이고 유지 비용이 120입니다.
  • 노란 터번 전사가 이제 모집 비용이 400이고 유지 비용이 105입니다.
  • 옐로 터번 워리어 즈 선장의 모집 비용이 985, 유지 비용이 135입니다.
  • Youxia의 모집 비용이 750이고 유지 비용이 200입니다.

  • 양궁 마스터는 이제 모집 비용이 1200이고 유지 비용이 320입니다.
  • 승마 사냥꾼의 모집 비용이 420이고 유지 비용은 110입니다.
  • 숲의 남자들은 이제 모집 비용이 660이고 유지 비용이 175입니다.
  • 농민 궁수의 모집 비용이 220이고 유지 비용이 60입니다.
  • 평화의 파수꾼은 이제 960의 모집 비용과 260의 유지 비용을가집니다.
  • 옐로 터번 궁수의 보급 비용이 360이고 유지 비용이 95입니다.
  • 옐로 터번 궁수 선장의 모집 비용이 740이고 유지 비용은 120입니다.

나무 보병

  • 의를 가져 오는 자의 모집 비용은 840이고 유지 비용은 225입니다.
  • 땅의 수호자들은 이제 모집 비용이 700이고 유지 비용이 185입니다.
  • 미덕의 민병대 모집 비용이 550이고 유지 비용이 145입니다.
  • 농민 스피어 맨의 모집 비용이 300이고 유지 비용이 80입니다.
  • 리 클레이 머는 이제 모집 비용이 700이고 유지 비용이 185입니다.
  • 옐로 터번 스피어 맨의 모집 비용이 450이고 유지 비용이 120입니다.
  • 옐로 터번 스피어 맨 선장은 이제 모집 비용이 1000이고 유지 비용이 165입니다.

여덟 왕자 단위

지구 (근접) 기병

  • Dao Swordguard Cavalry의 신규 모집 비용은 1165이고 유지 비용은 310입니다.

화재 (충격) 기병

  • 백내장의 모집 비용이 1350이고 유지 비용이 360입니다.
  • 대형 백내장의 모집 비용이 1875이고 유지 비용이 500입니다.
  • Xianbei Riders의 신규 모집 비용은 1200이고 유지 비용은 320입니다.
  • Xiongnu Cataphract의 신규 모집 비용은 1800, 유지 비용은 480입니다.
  • Xiongnu Cavalry의 모집 비용은 1125이고 유지 비용은 300입니다.

금속 보병

  • 추 보병은 이제 모집 비용이 900이고 유지 비용이 240입니다.
  • Dao Infantry Captain의 모집 비용은 950이고 유지 비용은 215입니다.
  • Dao Swordguards는 이제 모집 비용이 700이고 유지 비용이 185입니다.
  • 임페리얼 가드의 모집 비용이 1150이고 유지 비용이 305입니다.
  • 쉬의 전사는 이제 모집 비용이 850이고 유지 비용이 225입니다.
  • Xu Raiders의 신규 모집 비용은 680이고 유지 비용은 180입니다.

  • 징의 궁수는 이제 모집 비용이 720이고 유지 비용이 190입니다.
  • 강화 된 궁수의 모집 비용이 840이고 유지 비용이 225입니다.
  • 장착 석궁의 모집 비용이 805이고 유지 비용이 215입니다.
  • Qi 석궁은 이제 모집 비용이 720이고 유지 비용이 190입니다.
  • ian 베이 말 궁수의 보급 비용이 720이고 유지 비용이 190입니다.

나무 보병

  • 추 스피어 맨은 이제 모집 비용이 750이고 유지 비용이 200입니다.
  • Qi Guardsmen의 모집 비용은 850이고 유지 비용은 225입니다.

이와 함께, 단위 가속 및 회전 속도에 대한 다양한 시각적 변화가 개별 단위 중량을 시각적으로 구별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기병 회전 속도도 더욱 현실적인 수준으로 감소되었습니다.

전체 가속 및 회전 속도가 낮아져 무거운 장비 일수록 실행 속도가 빨라집니다.

사기 수정 자 감소

전투의 균형에 사기가 더 중요 해짐에 따라 권위, 기술, 갑옷, 특성 및 트로피의 보너스가 감소했습니다. 또한, 유닛은 루팅 할 때마다 산산이 부서 질 가능성이 높아져 유닛이 전장으로 돌아 오는 횟수를 줄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사기를보다 일관되게하는 전략을 세우고 유닛을보다 영구적으로 라우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장군 갑옷과 기술의 모든 사기 보너스를 2로 나누었습니다.
  • 최고 사기 증가가 이제 12로 제한되어 권한에서 사기 보너스가 감소했습니다.
  • 이와 함께 유닛은 한 번 이상 라우팅 후 산산이 부서 질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 사상자가 15 %에서 35 % 이상으로 증가하면 첫 번째 공격 후 유닛이 부서집니다.
  • 사상자가 20 %에서 50 % 이상으로 증가하면 두 번째 라우트 후 유닛이 부서집니다.
  • 유닛이 산산이 부서지기 전에 라우트 할 수있는 최대 횟수는 이제 3에서 4로 줄었습니다.

버그 수정

외교

  • 외교적 선택으로 포기가 사라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Warlord Influence에 의해 Liu Hong의 전쟁 조정이 올바르게 해제되었습니다.
  • 제국을 떠난 후 동맹 전쟁 내에서 평화를 유지할 수 없었던 문제 및 동맹 / 연합과 관련된 다른 문제와 평화를 이룰 수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 수정 사항은 기존 저축에는 적용되지 않지만 처음에 일어나는 상황)
    • 이는 동맹 전쟁이 활발한 기존 캠페인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다른 황제를 제국에 초대 할 수 있었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거래 제안 / 거래 작업 제안 버튼에서 거래 값 번호가 누락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제국에 대한 후속 협상 누락이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제국 회원과의 전쟁을 선포하면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Liu Hong의 주제 합병을위한 누락 된 보이스 오버 라인 수정

캐릭터

  • 다른 캐릭터에게 Liu Chong의 석궁이 주어지면 이제는 올바르게 발사하고 Liu Chong은 더 이상 석궁처럼 활을 발사하지 않습니다.
  • 특정 캐릭터 모욕 및 응답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대화 시스템이 때때로 여성 캐릭터와 충돌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저우 윤의 블루 블레이드가 이제 방어력 감소를 올바르게 적용합니다.
  • 기본 마운트 옵션이 새로운 마운트 후 일부 문자에서 사라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위임장 캠페인에서 Dong Zhuo의 플라이 바이 룩 수정
  • 일부 캠페인에서 Sima Yi 및 Zhuge Liang이 두 번 생성되는 문제 수정
  • 간닝은 이제 위임 캠페인에서 올바른 장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커스텀 / 멀티 플레이어 전투에서 Dong Zhuo가 큰 Dong 대신 작은 Dong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음 캐릭터에 탄력성을 추가했습니다.
    • 루 멩
    • 다 차오
    • 장 웨이
    • 저우 타이
    • 루쉰
    • 샤오 키 아오
    • 웨이 얀
    • 장 허
    • 마 다이
    • 루오 준
    • 쉰 유
    • 쑤 당신
    • Pu 푸
    • 디아 오찬
    • 쉰 당신
    • 황후 송
    • 카오 파이
    • 레이디 비안
    • 카이 얀
    • 팡드

운동

  • 약탈자에게 공격을받을 때 제공 항복 옵션 만 사용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황제 토큰 가중치를 훨씬 더 일관성 있고 덜 불규칙하게 업데이트했습니다.
  • Sima Ai가 독특한 궁수 궁수와 여덟 왕자 캠페인 고유의 다른 부대를 모집 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지역에서 잘못된 범위를 사용하여 인구 증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즉, UI가 성장을 보였지만 인구가 실제로 예상대로 증가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 Tao Qian의 과제가 인구에 올바르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제국 법원의 단축키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합의를 올바르게 첨부 할 수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위임 전쟁이 끝난 후 열성이 UI에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두 가지 과제 성과가 올바르게 트리거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위안 샤오와 위임 캠페인의 다른 진영이 여러 번 다시 등장 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a Teng의 단조 자세가 군대가 해당 자세로 움직일 수 있다고 잘못 설명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Ma Teng의 건물에서 Qiang 장치가 제대로 잠금 해제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Eunuch 속성으로 인해 자식이 생기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황제를 빼앗지 않았더라도 위임장에서 동주 죽음 컷씬 재생 문제 수정
  • Liu Chong이 190 CE 캠페인에서 잘못된 진행 레벨을 사용하고 순위를 올릴 때 Lu Zhi가 올바른 진영 이름을 사용하도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Zhang Yan의 고유 한 건물은 시작 자본으로 만 건설 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건물은 여전히 ​​진영이 독특하지만 수도를 잃어버린 경우 다른 정착지에서 건설 할 수 있습니다.
  • 더 이상 아무도 Sima Yong의 AI 특성을 얻을 수 없으며 Diaochan은 더 이상 Cao Cao를 얻지 못합니다.
  • 위안 슈 황제 사건이 더 이상 명령에서 촉발 인 경우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 쉬운 난이도에서 플레이 할 때 임무 캠페인에서 황갈색 터번 파벌 잠재력 감소
  • Liu Li가 위임장 캠페인에서 쉽고, 정상적이며 어려운 어려움을 겪을 때 Zhang Liang은 덜 공격적입니다.
  • 위임 파벌은 더 이상 Cao Cao의 부대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 총리 슬롯에있는 사람이 총리로 남아 있지만 법원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제국으로 전환 할 때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제국 육군에 대한 부정적인 보충 감소
  • 타협이 식민지화되면 존재하는 Mandate 캠페인에서 Nanhai 수도의 유령 슬롯을 수정했습니다.
  • 위임 캠페인에서 Yellow Turbans로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두 가지 기술이 필요한 판매자 창고에 대한 수정
  • 인내심 스킬이 적용되도록 전투 후 포획 기회 보너스의 범위가 조정되었습니다.
  • 황제가 된 후 끝 회전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군부대 스파이 행동으로 인한 보충 페널티가 -50 %에서 -10 %로 감소하여 이전 값이 행동에 부딪힌 군대가 본질적으로 5 턴 동안 보충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균형을 잡았습니다.
  • 수비대가 황실 수비대로 업그레이드 될 경우 포위 상태에서 수비대가 사라질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Retinue 배포 텍스트의 오타 –“유료”에서“유료”로 수정
  • Fiery vs. Enigmatic 딜레마의 오타 수정 –“비트”가“입찰”로 수정되었습니다.
  • Peach Garden 이벤트에서 오타 수정

전투

  • 공격을 피하십시오-방어자가 자신의 공격자가 아닌 공격자에게 공격자의 피해를 가할 확률이있는 결투 버그 수정
  • Qiang Raiders 근접 공격 속도가 50에서 15로 변경되었습니다.
  • 대지의 수호자가 이제 캘 트로프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 Guo Jia의 예측 능력을 수정하여 수동으로 올바르게 표시

멀티 플레이어

  • 플레이어가 전투를 위임하기로 선택했을 때 AI 군대가 정착하지 않은 멀티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랭크 전투에서 같은 캐릭터를 여러 개 사용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모딩

1.4.0 업데이트에서는 패치 업데이트를 쉽게 처리 할 수 ​​있도록 CEO 데이터를 저장 파일로 변경 한 변경 사항을 구현했습니다. 그러나이 변경으로 인해 효과가 발생하여 파일 저장 충돌이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기본 설정 스크립트를 통해 활성화 할 수있는 옵션으로 CEO 데이터 베이킹을 기본적으로 비활성화하여이를 되돌 리도록 선택했습니다 (이는 개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 모드 컨텐츠에 문제가있는 경우, 모드 설명을 읽고 모드 작성자에게 권장 사항을 요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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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d ey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3.13 고순과 기령도 나오는군요. 호오.. 새로운 유닛유형은 노다치 사무라이? ㅎ
  • 작성자화이트캣 | 작성시간 20.03.13 삼탈워 다시 슬슬 설치해야겠다 .. DLC가 많이 나오네
  • 작성자RichardDawkins | 작성시간 20.03.14 모 게임사처럼 대충 카피겜 안 만들고 적당한 선에서 참신한 시도 여럿 하는거 대단하네요 ㅎ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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