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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탈워 삼국: 갈라진 운명] 패치노트 1.7.0

작성자Red eye|작성시간21.03.10|조회수1,611 목록 댓글 7

https://youtu.be/okFMYr0Mots

 

 

 

 

1.7.0 업데이트는 Total War :

THREE KINGDOMS의 다음 주요 업데이트로 Fates Divided DLC와 함께 제공됩니다. 

패치는 커뮤니티에서 제기 된 문제를 수정하고 새로운 캠페인 기능, 캐릭터 등을 소개합니다.

 

 

1.7.0 패치의 하이라이트 :

  • 제국 음모와 황제에 대한 변화
  • Cao Cao를위한 계획 파벌 메커니즘
  • Yuan Shao의 무기고 대장 정비사
  • 새로운 진영 평의회
  • 새로운 확장 된 진영 계급
  • 새로운 전설적인 캐릭터
  • 수많은 버그 수정

게임 경고 저장

Fates Divided 릴리스와 함께 캠페인에 추가 된 멋진 새 기능을 경험하려면 새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업데이트 될 때까지 모드를 비활성화하십시오. 업데이트하기 전에 현재 캠페인을 완료하려면 old_1.6.1 베타를 선택하십시오.

old_1.6.1 베타를 선택하려면 :

  • Steam 라이브러리에서 Total War : THREE KINGDOMS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 속성을 클릭하고 베타 탭을 클릭합니다.
  • 드롭 다운 메뉴에서 old_1.6.1 옵션을 선택합니다.
  • 창을 닫으면 빌드가 자동으로 old_1.6.1로 업데이트됩니다.

 

1.7.0 패치제국 음모

새로운 제국 음모 역학은 한족 내의 각 진영이 황제가 얼마나 잘 보는지를 결정합니다. 

이 메커니즘은 황제가 16 세가되는 CE 197 년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새로운 Fates Divided 캠페인에서는 Cao Cao가 황제를 제어하는 ​​1 턴부터 메커니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국 음모 역학은 각 진영이 제국 호의 점수를받는 것을보고,

이는 황제가 그 진영을 얼마나 좋아 하는지를 나타내는 척도입니다. 

호의가 높은 세력은 황제의 혜택을받는 반면, 낮은 호의를 가진 세력은 한의 적으로 선언되거나 제국의 제재를받을 수 있습니다.

 

황제가 궁정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동안 그는 자신이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파벌에 임무, 제재 및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러한 각각은 매 턴마다 발생할 가능성이 적은 이벤트에서 발생합니다. 

호의가 높은 진영은 "제국 식량 비축"과 같은 이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진영의 식량이 부족할 경우 황제는 10 턴 동안 일부 식량을 진영에 보낼 것입니다. 호의가 낮은 사람들은 "황제가 평화를 요구한다"와 같은 사건을 볼 수 있습니다.이 법령은 당신의 진영이 제국의 호의가 높은 다른 진영과 전쟁을하고있는 경우, 10 턴 이내에 그들과 평화를 이루라고 황제가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한족은 또한“우리 동맹국의 방어”와 같은 이벤트를 포함하는“한의 의무”이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현재의 수호자 (황제를 장악하는 진영 지도자)를 선호하는 장군은 한족의 적을 적대하는 반면,

수호자를 돌보지 않는 사람들은 황제의 명령을 무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호자의 호의가 너무 낮아지면 황제의 통제력을 잃게됩니다.

 

 

황제

우리는 또한 최종 게임에 한 메커니즘의 보너스 복원을 추가했습니다. 황제를 지배하는 진영은 최대 명성 (황제) 등급에 도달하면 황제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 캐릭터는 진영 리더가되고 Liu Xie는 새로운 진영 리더가됩니다. 전투에서 배치 할 수는 없지만-그는 황제입니다. 그는 새로운 고유 2D 아트 워크와 새로운 스킬 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한족을 퇴치시키려는 경우 이전과 마찬가지로 원래 진영 지도자를 황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조 계획 정비공

구성표는 Cao Cao의 진영을위한 새롭고 강력한 메커니즘으로 주변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를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잘 맞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제정 계획을 통해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들이 Cao Cao의 적을 인식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거나 전투에서 특정 패배를 승리로 바꾸는 것과 같은 극적인 변화와 같이 캠페인 상황을 미묘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진영 리더는 스파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캠페인 맵의 모든 진영에 각 계획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폰이라고하는 개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폰의 수는 진영이 개발 한 사용 가능한 스파이 슬롯에 연결됩니다. 계획이 완료되면 폰이 다시 다음 가공을 완료 할 수있게됩니다.

조조의 신용 자원도 확장되어 이제 모든 외교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조작을위한 훨씬 더 강력한 도구가됩니다. 이제 신중한 계획을 통해 신뢰도를 얻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획과 재 작업 된 신뢰성 시스템은 Cao Cao의 모든 시작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YUAN SHAO의 대장 무기고 정비공

Captain Armoury는 Yuan Shao 팀의 새로운 메카닉으로, 그의 주장 중퇴자에게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이 메커니즘의 목적은 캡틴을 캐릭터의 발끝을 밟지 않고 더 독특하게 느껴지는 것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캡틴은 고도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능력을 가진 강력한 유급 자이지만 캐릭터의 개성주의는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캠페인 전반에 걸쳐 혈통을 쌓을 수 있으며이를 통해 캡틴을위한 보너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 대장은 고유의 무기고를 가지고 있으며,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군대의 군사적 잠재력을 빠르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보너스 중 일부에는 모든 궁수를위한 불타는 화살, 매복 전투로 모든 전투에 맞서 싸울 수있는 능력, 또는 정상적인 값 이상으로 유닛의 핵심 능력치를 높이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선장을위한 일련의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캠페인 전반에 걸쳐 캡틴의 성과를 점진적으로 향상시키는 이정표입니다. 이 기능의 일부로 플레이어에게 군대 내 모든 대장의 이름을 바꿀 수있는 기능도 제공했습니다.

 

진영위원회 재 작업

이전의 진영 평의회 기능은 더 이상 없지만 더 새롭고 빛나는 기능이이를 대체했습니다. 새로운 진영 협의회는 법원의 캐릭터가 주도하는 사전 대응적이고 반응적인 시스템입니다. 매년 협의회가 소집되며 각 캐릭터는 성격 특성에 따라 최대 두 가지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안은 캠페인 맵의 현재 상황에 따라 트리거되며, 의회는 플레이어가 직면 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매년 캐릭터 당 하나의 제안을 제정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즉시 흥미로운 시나리오를 만듭니다. 이것들은 더 이상 임무를 유발하지 않고 대신 경제적 초점을 바꾸고, 공공 질서를 수리하고, 적지에서 반란을 유발하거나, 캐릭터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있는 제안을 제정합니다.

이 변경의이면에있는 우리의 목표는 법정의 인물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가진 개인 인 것처럼 느끼게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승인을 위해 리더에게 제시합니다.

 

확장 된 진영 진행 등급

새로운 확장 된 진행 등급 시스템을 통해 진행 보너스가 패시브 보너스에서 액티브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전환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승급 순위를 얻으면 명성 포인트를 받게되며, 이는 할당, 관리자 및 무역 계약과 같은 일에 대한 능력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한 제국 세력은 캠페인 맵에서 얻은 공적을 통해 얻은 명성을 얻고 자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지역의 자신의 권력 기반에 다시 투자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일정량의 명성 포인트를 용량에 투자하면 설정된 이정표에서 새로운 보너스도 얻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진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ao Cao로 플레이하고 스파이를 최대한 활용하거나 Kong Rong과 함께 다양한 무역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진영의 진척 순위를 올릴시기를 적극적으로 선택할 수 있지만 일단 선택하면 영구적입니다.

 

 

 

새로운 전설 캐릭터

 

문추

Wen Chou는 Yuan Shao의 두려운 기병 사령관이었고

200 CE에서 충돌하는 동안 Cao Cao와 싸우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Wen Chou의 Xiezhi Roar 능력은

그가 전장에서 격노하는 모습을 보이며,

위대한 힘의 신화 속 생물 인 강력한 Xiezhi를 구현합니다. 

이 활성화 된 디버프는 Wen Chou의 포효가 충격파를 내뿜어

너무 가까이있는 병사를 죽일 정도로 주변 적들의 사기를 잃게합니다.

그는 190,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량

Yan Liang은 Yuan Shao를 고용 한 맹렬한 장군이었고 Guan Yu는 Cao Cao 아래에서 복무하는 동안 싸웠습니다.

그의 Mighty Thrust 능력은 그를 그의 말에 박차를 가하고 많은 사람들이 날아가는 힘으로 적을 쟁기질하게합니다. 이 버프가 활성화되면 적 유닛에 공포를 일으키고 Yan Liang의 돌진의 무게와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그는 190,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담

Yuan Tan은 Yuan Shao의 장남이었습니다. 그는 CE 196 년에 Kong Rong과 싸웠고 CE 200 년에 Cao Cao와 싸웠다. 그는 그의 형제가 계승에서 선호되기 때문에 그의 남동생 Yuan Shang과 경쟁했습니다.

가족 갈등 능력을 통해 Yuan Tan은 가족 부대를 집결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위안 씨족이 현장에있을 때, 가족 간의 경쟁은 상대방을 더 큰 위업으로 밀어 붙일 것입니다. 이 패시브 버프는 위안 가족 구성원이이 능력을 가진 사람에게 사기, 근접 공격률 및 근접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그는 현재 19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으며

Yuan Shao의 가신으로서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의 진영 리더입니다.

 

 

 

원상

Yuan Shang은 Yuan Shao의 막내 아들이었습니다. 더 젊고 군사적 성취가 적었지만 그는 외모가 좋아서 부모님이 여전히 선호했습니다. 그는 기원 202 년에 Yuan Shao가 사망 한 후 그의 아버지를 계승했습니다.

Yuan Shang은 위에서 설명한 가족 갈등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190,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합

장 그는 반군과 싸우는 자신의 이름을 처음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짧은 기간 동안 Yuan Shao 아래에서 봉사했지만 Yuan Shao와 몇 차례 의견이 일치하지 않아 Cao Cao로 탈북했습니다.

Zhang He는 지리를 잘 이해하고 있으며 Geographic Mastery 능력을 통해 자신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 버프를 통해 Zhang He는 지형 패널티를 무시하고 숲 탐지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그는 182 및 190 CE 시작 날짜에 Han Fu의 진영에 속한 캐릭터이며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Yuan Shao의 진영에 합류했습니다.

 

 

우금

유진은 조조의 지휘 아래 저명한 사령관이었다. 그는 Yuan Shao와의 분쟁에서 주도적 역할을 맡았고 Yan Crossing을 통해 적의 접근을 차단했습니다.

Yu Jin의 Impenetrable Redoubt 능력은 그가 전장에서 움직일 수없는 벽이되는 것을보고 그의 부하들이

훨씬 더 큰 확률에 맞서도록 고무시킵니다. 

이 패시브 능력은 수비 전투 중이거나 수적으로 많을 때 필드에있는 모든 유닛에게 방어 버프를 제공합니다.

그는 CE 182 및 190 시작 날짜에 한 제국의 캐릭터이며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Cao Cao에 합류합니다.

 

 

조인

Cao Ren은 Cao Cao의 두 번째 사촌이었으며 그의 아래에서 군 장군으로 봉사했습니다. 그는 Wei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북쪽 정복에서의 역할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Cao Ren의 천상의 존재 능력은 전장에서 그의 모습이 극심한 상황에서도 부하들에게 희망의 원천이되게합니다. 이 활성 버프는 Cao Ren 주변 유닛의 사기를 높이고 주변의 모든 유닛과 영웅을 소량으로 치료합니다.

그는 Cao Cao의 진영에서 CE 182, 190,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비

Cao Pi는 Cao Cao와 Lady Bian의 장남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를 계승 한 후 그는 슈한과 우의 형성으로 이어진 선포 인 웨이 왕국을 세웠다.

그는 서기 187 년부터 서기 200 년까지의 어린이이지만 Fates Divided가 시작된 지 3 년 후인 서기 203 년에 성인이됩니다.

 

 

 

 

견씨 부인

Lady Zhen은 원래 Yuan Shao의 아들 인 Yuan Xi의 아내였습니다. 

위안 일족과의 분쟁 중에 그녀는 조조에게 붙 잡혔고 나중에 그의 아들 조조와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CE 199 년에 성인이되었으며 Fates Divided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법정

Fa Zheng은 Liu Zhang의 고문이었으며 Zhuge Liang에서 전략적 탁월함을 인정 받았습니다. 그는 Liu Zhang의 통치에 불만이있어서 그의 주인을 배신하고 Liu Bei로 탈북했습니다.

Fa Zheng의 모의 능력은 그가 적 영웅을 욕하여 자존심을 상하게하고 그들을 핵심으로 흔들어 놓는 것을 봅니다. 이 능력이 활성화되면 적 영웅을 목표로 삼아 근접 공격률을 낮추고 사기를 낮추고 AP 피해를 조금씩가합니다.

그는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균형

  • 모든 캠페인에서 성인 연령을 16 세로 변경했습니다. 이것은 이전에는 182 CE의 경우 였지만 다른 캠페인은 18 세에 이것을했습니다. 이것은 역사적 선례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 게이트 패스는 이제 인접한 소유 지역의 상업 수입에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전투

  • 커스텀 전투에서 3 단계 센티넬 근접 회피가 8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 커스텀 전투에서 2 단계 센티넬 근접 회피가 48에서 28로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3 단계 선봉대와 지휘관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뱅가드와 커맨더와 일치하도록 사용자 지정 전투에서 티어 2 및 3 챔피언의 근접 회피 증가
  • Guan Yu의 Green Dragon Blade AP가 1152에서 1324로 증가했습니다.

유니트

  • Chen Peacekeeper 비용이 800에서 8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소진되었을 때 유닛의 속도 증가
  • 라우팅 유닛에 대한 두 배의 손상
  • 사기가 50 미만인 영웅은 다른 영웅의 사기에 따라 사기가 높아졌습니다. 이제 영웅들 사이에 사기의 다양성이 줄어들었고 전반적으로 패배 할 가능성이 낮아졌습니다.
  • Nanman Tiger Warriors의 충전 피해가 535에서 164로 감소했습니다.
  • Nanman Tiger Slingers의 충전 피해가 325에서 132로 감소했습니다.
  • 타이거스의 스플래쉬 데미지를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사기 및 피로 변화

전투 메타를 기병 및 미사일 충격 피해에서 더 결합 된 무기, 소모성 전투 시스템으로 전환하기 위해 아래의 기병 및 미사일 부대의 재 균형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소한 변경 사항입니다.

  • 이제 모든 유닛은 피곤할 때 사기가 감소하고, 소진되었을 때 최대 사기는 -12입니다.
  • 최초의 충격이 사라진 후 장군의 사망으로 인한 사기 영향 감소
  • 한 유닛 라우팅이 다른 아군 유닛을 패배시킬 가능성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 최근 손실로 인한 사기 영향 감소와 총 손실로 인한 사기 영향 증가
  • 유닛은 이제 흔들리지 않고 흔들릴 때만 공포의 영향을받습니다. 이것은 공포의 힘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 피곤할 때 약간의 피해 감소, 최대 -30 %의 기본 피해와 소진되었을 때 AP 피해
  • "유휴"또는 "준비"상태 일 때 피로 회복이 증가하여 전투에서 벗어날 때 유닛이 훨씬 더 빨리 체력을 회복 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중 피로 율을 줄여 전투 중으로 인해 유닛이 더 빨리 피로 해지는 것을 확인합니다.

기병과 미사일 

기병과 미사일 병력은 현재 보병의 살상력에 맞추려는 의도로 전반적으로 치명도가 감소했습니다.

  • 기병 돌격은 처음에는 피해가 적지 만 이제는 이전보다 유닛에 더 많이 적용됩니다.
  • 모든 활의 AP 데미지 및 정확도가 감소했습니다.
  • 활과 석궁의 재 장전 속도가 약간 감소했습니다.
  • 유닛이 미사일로 아군 사격 할 확률 감소
  • 미사일 유닛은 이제 시선이 차단되었을 때 앞으로 나아갈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 백내장은 질량이 더 높으므로 이제 적진을 뚫을 수 있습니다.

능력

  • 칼 트로프의 치사율을 90 % 줄였습니다.
  • 불타는 철퇴로 인한 사기 영향이 -15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 Guan Yu의 Unstoppable 능력은 이제 추가로 AP 피해 20 % 증가, 근접 방어 10을 부여하고 Guan Yu를 깨지지 않게 만듭니다.

UI 질 향상

  • 유닛 유형의 수용 인원에 도달하면 이제 모집 목록에 표시되지만 이유를 설명하는 툴팁과 함께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됩니다.
  • 알림 억제 옵션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알림 토글 버튼이 현재 상태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 캐릭터가 성인이지만 여전히 자식 초상화가있는 희귀 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Meng Huo의 Silver Pit Ravine 이벤트는 이제이 지역의 건축 비용을 25 % 절감합니다.
  • 영토에서 각 캐릭터에 사용할 수있는 슬롯이 있어야하는 것보다 더 적은 할당 패널을 수정했습니다.
  • Wei Yan의 갑옷을 수정하여 이제 장비를 사용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개인 갑옷이므로).
  • 모든 소득에 보너스 대신 농민 소득에 보너스를주는 난만 티어 5 지역 궁전 수정
  • 중국어에서 Yang Hong의 이름에 사용되는 문자 수정; 洪이 弘로 대체 됨
  • 민병대 단위 등급을 증가시키는 Liu Bei의 특성을 수정하여 지역이 없을 때도 적용됩니다.
  • Yuan Shao의 공작 계급이 잘못된 선장이 계속되는 보너스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Shi Xie의 공물 상자의 효과 범위가 잘못되어 보너스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anman 플레이어가 거래 할 수없는 공통 보조물로 스팸을받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잘못 설정되어 전투 후에 획득 할 수있었습니다. 더 이상 사실이 아닙니다.
  • 일부 캐릭터가 Miasma 버프를 잘못받는 문제 수정 :
    • 웨이 얀
    • 리 루
    • 슌 유
  • Xu Shu가 올바른 무기 유형 (Twin Axes, Twin Swords, Twin Maces)을 장착 할 수없는 문제 수정
  • Shi Xie의 프런트 엔드 특성과 게임 내 특성 간의 불일치를 수정했습니다.
  • Dong Zhuo, Lady Zhurong 및 Meng Huo의 경력 특성 보너스가 이제 프런트 엔드와 캠페인간에 일치합니다.
  • Xiahou Dun과 Xiahou Yuan이 이벤트 전에 무작위로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Xun You의 경험치 보너스가 로맨스 모드와 기록 모드 사이에서 잘못 혼합 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유닛 근접 통계에 잘못된 아이콘을 사용하는 일부 효과 번들을 수정했습니다.
  • Lü Bu의 Momentum 메커니즘이 성공적인 결투를 제대로 계산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ü Bu 및 Sun Ce의 메커니즘에 대한 하위 목표가 UI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un Ce의 야망은 이제 플레이어가 공성전 이후 군사 점령 이외의 방식으로 지역을 획득 할 경우 올바르게 추적됩니다.
  • 빠른 외교 화면을 종료하면 캠페인 카메라 각도가 재설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Yellow Turban 캐릭터의 제목 버튼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유명한 캐릭터가 잘못된 부모에게서 태어날 수있는 문제 수정
  • 무기가 캡처되지 않은 경우 전투 후 캐릭터로부터 더 이상 "도난"할 수 없습니다.
  • Liu Biao의 가신이 190 CE 캠페인에서 캠페인 시작시 거버넌스를 제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용병 계약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플레이어가 보상을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동일한 캠페인에서 Gan Ning이 여러 번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iu Hong이 Dynasty Tier 3을 사용할 때 별관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타이틀이 실제로 잠금 해제 된 경우에도 턴당 하나의 타이틀 만 잠금 해제 된 것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동맹 전쟁 중에 대상 진영이 군사 동맹에 가입하면 진영과의 평화를 사용할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난만 땅 밖에있는 난만 소유 지역에서 반란군이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Burning Mace 무기는 이제 기록 모드에서 올바른 통계를 갖습니다.
  • King Mulu는 더 이상 저축 / 장전시 25 % 가족 재산 수입 보너스를 잃지 않습니다.

전투

  • 근접 유닛이 바리케이드를 제대로 공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성전에서 여러 건물 레벨이 서로 위에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병 턴 속도 증가 – 특정 기병 유닛이 다시 장착 할 수없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 재 장전 속도가 Miasma 능력에 의해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투에서 무기가 누락 된 다음 캐릭터 수정 :
    • 황가이
    • Guo Jia
    • 쑤 지아
    • 팡통
    • 디아 오 찬
    • 유순
  • Xun Yu와 Diao Chan은 이제 전투에서 자신의 능력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유 한 난만 캐릭터의 방어구 값 변경 (Meng Huo, Wutugu, Shamoke, Lady Zhurong)
  • 황궁 석궁 병의 사거리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250 명입니다.
  • White Horse Fellows 및 White Horse Raiders의 유지 비용이 잘못된 방식으로 진행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Wolf Pack 유닛의 범위에있을 때 Wolf Pack 유닛의 특수 능력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Xun 이제 사용자 지정 전투에서 포메이션을 올바르게 제공합니다.
  • 단일 대상에 대해 영웅과 유닛을 사용할 때 Flaming Mace 능력을 쌓아 -100 근접 방어와 -30 사기 디버프를 생성 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ady Zhurong의 Flying Daggers 능력에 나타나는 자리 표시 자 아이콘을 수정했습니다.
  • 혼합 창 형성 중에 유닛을 배치하려고 할 때 유닛이 멈추는 문제로 인해 Azure Dragons에서 caltrops를 제거했습니다.
  • 캐릭터가 짧은 무기를 장착했을 때 Rending Strike 능력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 Wutugu가 사용자 지정 전투에서 100 % 근접 회피를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논리 마크 업에 오류가있는 일부 맵에서 방어 적 공성 AI 동작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https://www.totalwar.com/blog/total-war-three-kingdoms-patch-1-7-0/#Engl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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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Red ey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3.10 사실성이 더욱 올라갔네요. 군대는 병참과 보급이 원활하지 않거나 오랜 활동으로 피로도가 올라가면 사기는 떨어지는 법이니..
  • 작성자RichardDawkins | 작성시간 21.03.10 역시 2D 일러는 여전히 맘에 드는..
  • 답댓글 작성자Red ey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3.10 이정도면 괜츈한거 같은데요. ㅎ 특히 원담, 조인, 조비, 법정 마음에 듬.
  • 답댓글 작성자RichardDawkins | 작성시간 21.03.10 Red eye 그렇죠, 거기에비해 매번 3D 모델링이 걱정입니다 ㅎㄷㄷ
  • 답댓글 작성자Red ey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3.10 RichardDawkins 그롬마쉬티비 보니 잘나왓던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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